꿀과 프로폴리스 추출물 함유해 피부보습과 컨디셔닝, 진정 효과에 탁월해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피부보습과 컨디셔닝에 초점을 맞춘 ‘케어셀라 바디로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케어셀라 바디로션’은 보습의 기본인 꿀 추출물과 프로폴리스 추출물 함유로 피부 보습은 물론이고 피부 컨디셔닝과 피부 진정에 효과를 주는 제품으로 650ml 사이즈로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으로 구성됐다.

‘케어셀라 바디로션’은 모든 성분이 EWG 그린 1등급 제품과 함께 수분이 가득한 히알루론산과 트레할로스가 첨가돼 피부를 촉촉하게 회복시켜 주는 것은 물론, 세라마이드가 함유돼 피부 보호와 수분 증발 방지에 탁월한 효과를 입증한 제품으로 봄철 민감한 피부로 보습에 약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다른 바디로션 제품들이 사용 후 피부가 번들거림이 심한데 반해 케어셀라 바디로션의 경우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게 발리는 부드러운 제형으로 오랜 시간 당김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지쿱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케어셀라 바디로션은 봄철 각질 및 보습에 약한 피부를 가진 온 가족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제품으로 출시하게 됐다”며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효과와 오랫동안 지속시켜 확실한 바디 케어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