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퓨어코리아(지사장 유모세)는 지난 10일 부산 사직 실내체육관에서 KT 소닉붐 프로농구팀과 함께하는 ‘리브퓨어 패밀리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리브퓨어는 선수단의 체력보충과 강화를 위한 스포츠 뉴트리션 제품 GPS를 지난 시즌에 이어 2년 연속 후원하고 있다. 특히 운동 전-중-후 전 과정에 가장 적합할 수 있도록 개발된 GPS는 선수들의 에너지 생성과 수분 및 전해질 보충, 그리고 근육 유지 및 회복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스포츠 뉴트리션 GPS는 세계적인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 스포츠(Informed Sport)의 안티 도핑 테스트를 통과해 전문 스포츠 선수들뿐만 아니라 운동을 즐기는 모든 사람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리브퓨어코리아는 이날 경기장 안팎에서 관람객을 대상으로 스포츠 뉴트리션 GPS 서플라이 시음 행사 및 SNS 해시태그 인증샷 이벤트, 하프 타임 자유투 이벤트, 경품 이벤트, KT소닉붐 마스코트 및 치어리더와 함께 포토사진 이벤트 등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유모세 지사장은 “자사 스포츠 뉴트리션 제품 GPS가 선수단의 체력증진 및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KT소닉붐 선수들의 건강 뿐만 아니라 구단의 발전을 기대한다”도 밝혔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