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전문가의 일대일 맞춤 컨설팅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메리케이(대표 김희나)가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했다.

지난 12월에 오픈한 베타 버전에서는 신제품과 일부 스페셜 프로모션 제품만 구매 할 수 있었지만 이제부터는 메리케이의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 선케어, 맨케어 등 200개 이상의 전 제품을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만날 수 있게 됐다.

또한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5% 할인과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일대일 전문 뷰티 컨설턴트 매칭 서비스를 제공해 좀 더 정확한 피부상태 진단, 메이크업 스킬, 제품 사용 팁 등 다양한 뷰티 카운셀링 서비스도 제공한다. 

메리케이 마케팅 관계자는 “메리케이 제품을 사랑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하게 됐다"면서 "이를 통해 회원가입만으로 가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뷰티 컨설턴트들의 일대일 맞춤 컨설팅 서비스 또한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메리케이는 고객들에게 진정한 아름다움을 전하기 위해 '뷰티 전문가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습관”' 연간 캠페인 진행을 알리며 첫 번째 습관으로 ‘광채 습관’을 제시한다. 새롭게 출시된 루미비 블랙 시트 마스크와 타임와이즈 리페어 리프팅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로 구성된 광채 탄력 습관 세트로 4주간의 ‘광채 습관’을 제안한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