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라이브뉴스
아프로존, 제 5회 ‘루비셀 사랑나누기신년음악회’ 성료수익금 전액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에 기탁
  • 김미림 기자
  • 승인 2019.02.11 13:39
  • 댓글 0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이 지난 9일 서울 코엑스오디토리움에서 ‘제5회 루비셀의 사랑나누기 신년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 수익금 전액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아프로존의 '루비셀의 사랑나누기 신년음악회'는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새해 희망을 나눈다는 의미를 담아 지난 2015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다. 신년음악회 오프닝 후 김봉준 아프로존 회장과 김진곤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팀장이 자리한 가운데 수익금전달식이 진행됐고 수익금은 아동청소년 지원, 저소득층 결식아동 조식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스페인 바르셀로나 리세우대극장 부지휘자와 코리아솔로이츠 오케스트라 상임지휘자를 역임한 박인욱이 지휘를 맡은 이번 공연에서는 130여회 이상의 공연을 통해 민간으로서는 최정상급 오케스트라로 평가받고 있는 ‘코리아솔로이츠 오케스트라’가 윌리엄 텔 서곡, 넬라 판타지아, 헝가리 무곡 제5번 등을 연주했다.

이와 더불어 가수 박기영과테너 류정필이 크로스오버 무대를 선보이며 아름다운 선율의 연주곡은 물론, 가요, 유명 OST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해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김봉준 아프로존 회장은 “아프로존은 나눔을 통해 이웃과 소통하고, 서로 희망을 나누며 인생의 악보를 채워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나눔의 기쁨을 넓혀가며 사회공헌을 실천하는 기업의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힘써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아프로존은 신년음악회 수익금 기부 외에도 다양한 활동으로 어려운 이웃을 후원하고 있다. 사회복지법인 월드비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후원 협약을 체결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