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부터 건강기능식품 공식 후원 파트너로제품 후원

유니시티코리아가 지난 1월30일 아산 이순신체육관에서 열린 우리은행 2018-2019 여자프로농구 경기에서 우리은행 위비 여자프로농구단과 제품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조경규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상무, 김정기 우리은행 위비 여자프로농구단 단장이 참석해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의 환호 속에 제품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 날은 ‘유니시티 데이’로 입장 관중 선착순 100명에게 유니시티 덴티 허브 치약이 증정됐고 3점슛 슈팅 이벤트, 응원타임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벤트에 참여해 선정된 사람들에게는 전반적인 장 건강 관리에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된 팩 제품인 ‘마이바이옴 팩’ 등 다양한 유니시티 제품이 제공됐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 (TEAM UNICITY)의 일환으로 2015년부터 우리은행 위비 여자프로농구단을 공식 후원해오고 있다. 이를 통해 우리은행 위비 여자프로농구단 선수들에게 스포츠활동에 최적화된 건강기능식품인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를 비롯해, 낮과 밤의 신체리듬에 맞춘 종합비타민 ‘코어 헬스 팩’, 관절 및 연골 건강을 위한 제품인 ‘조인트 모빌리티’, 9종의 50억 프로바이오틱스에 특허 코팅 테크놀로지를 입힌 ‘프로바이오닉 플러스’ 등 우수한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고 있다.

유니시티코리아가 우리은행 위비 여자프로농구단에 제공하는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에너지를 내는데 필수적인 비타민B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C를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초이스(Informed-Choice)'의 안티도핑 테스트를 통과해 프로스포츠 선수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을 제공하여 선수들이 경기에서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조경규 유니시티코리아 상무는 “유니시티코리아는 우수한 건강기능식품과 함께 국내 최고의 명문구단인 우리은행 위비 여자프로농구단의 파트너십을 지속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시즌에도 우리은행 위비 여자프로농구단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유니시티코리아는 ‘팀 유니시티 (TEAM UNICITY)’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우리은행 위비 여자프로농구단을 비롯해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울산현대축구단, KCC이지스 프로농구단 등을 후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종목의 프로 스포츠 선수들에게 유니시티의 우수한 제품을 공급하여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지원하고, 나아가 유니시티의 기업이념인 “인류의 보다 풍요로운 삶(Make Life Better)”과 최적의 건강을 향한 유니시티만의 철학을 전파하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