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성그룹의 ‘세비앙스’ 법인을 통한 일본 B2B, B2C 시장 진출 노려

줄기세포 피부과학의 선두주자 다산씨엔텍(회장김봉준)은 지난 1월 30일부터 2월1일까지 3일간 열린 일본 최대 화장품 박람회 ‘코스메 도쿄 2019(COSME TOKYO 2019)’에 참가, 다양한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코스메 도쿄 2019’는 세계 화장품 시장규모 2위인 일본의 최대 화장품 무역 박람회로 올해 7회째를 맞이했다. 아시아 및 유럽, 아메리카등 전세계 35개국의 기업들이 참가해 780여개의 다양한코스메틱 브랜드를 선보이며 역대 최대 규모를 자랑했다.

다산씨엔텍은 이번 박람회에서 일본 현지인 및 해외 바이어들에게 같은 그룹 계열사인 ‘세비앙스’ 법인의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을 선보였다. 이를 통해서 일본 B2B 시장진출을 꾀하고 더 나아가 일본 현지인들이 다산씨엔텍의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의 기술력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는 전략이다.  

현장에서 다산씨엔텍만의 독자적인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기술력을 내세워 해외 바이어들과기대이상의 많은 OEM∙ODM 상담이 진행됐고 그 결과 일본 현지 관계자 및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러브콜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김봉준 다산씨엔텍 회장은 “’다산씨엔텍의 좋은 화장품을 보다 많은 일본인들이 알고, 사용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제안을 받아 이번 박람회에 참여하게됐다”며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가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을접할 수 있는 접점을 만들기 위해서 B2B를 중심으로 제품력과 브랜드를 소개해나갈 것이며, 향후 B2C와 E-Commerce기반 구축을 통해 소비 시장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1년 설립된 다산씨엔텍은 줄기세포연구소, 제형연구소, 피부임상센터의 R&D 중앙연구소를 토대로 차별화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글로벌기준에 맞춘 연구시스템과 CGMP 생산설비를 구축하며 기업 가치를 높여오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