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글로벌뉴스
메리케이 브랜든 홀 엑셀런스 어워드 ‘브론즈 상’ 수상
  • 김미림 기자
  • 승인 2019.02.07 08:00
  • 댓글 0


메리케이가 성과개선 사업 분야에서 가장 저명한 연구기관인 브랜든 홀 그룹이 개최한 ‘브랜든 홀 그룹 기술 부문 엑셀런스 어워드’에서 ‘최고 수준의 대외 교육훈련을 위한 학습관리 기술(Best Advance in Learning Management Technology for External Training)’ 부문 우수상 수상자로 선정했다. 미용제품 회사의 새롭고 혁신적인 글로벌 판매 교육 시스템인 ‘연결 및 학습(Link & Learn™)’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메리케이의 9개 유럽 지역 시장에 있는 독립 뷰티 컨설턴트들이 독립 판매 인력에 대한 교육 지원을 강화하고 사업 성공을 증대하기 위해 마련된 견실한 교육 과정에 첫 번째로 참여했다. 메리케이의 혁신적인 온라인 학습 플랫폼은 콘텐트와 접근성 및 지역별 현지화를 바탕으로 회사의 독립 뷰티 컨설턴트들을 연결시킨다.   

베스 로페즈(Beth Lopez) 메리케이 글로벌 판매 교육 담당 부사장은 “메리케이는 혁신 문화를 조성하고 있으며 ‘연결 및 학습’ 시스템을 추진하는데 기울인 노력을 인정받아 2018 브랜든 홀 그룹 브론즈 어워드를 받게 돼 영광”이라면서 “새로운 교육 시스템에 대한 반응과 참여도가 압도적으로 긍정적이어서 우리는 이 혁신적이고 상을 수상한 플랫폼을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활용해 전 세계 여성의 생활을 풍부하게 만드는 임무를 계속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