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에 기여…균형 잡힌 뉴트리션 제품에 1:1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로 소비자 신뢰 이어가

한국허벌라이프가 ‘2019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8년 연속 수상했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한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은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 등이 후원하는 시상으로, 산학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엄정한 심사와 소비자 직접 참여 투표를 거쳐 소비자의 진정한 신뢰를 받고 있는 리딩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한다.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이념을 실천하고 있는 한국허벌라이프는 과학에 기반한 균형 잡힌 영양의 뉴트리션 제품과 1:1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로 소비자 감동을 이끌어 내며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8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허벌라이프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단백질을 비롯해 16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 등 각종 영양소를 고루 함유한 간편대용식이다. 올 1월에는 과도한 카페인 걱정 없이 맛있는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며 일과 중 필요한 에너지와 균형 잡힌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는 ‘부드러운커피맛’을 선보여 총 7종의 라인업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외에도 한국허벌라이프는 영양 간식 ‘프로틴 바 디럭스’, 수분 보충을 돕는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 면역력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허벌 알로에 겔’을 비롯 비타민, 홍삼, 스포츠 뉴트리션 등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으로 한국인의 영양을 책임지고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전 제품은 전 세계의 영양 및 건강 전문가들로 구성된 뉴트리션 리더 그룹의 연구를 토대로 개발되며, 종자에서 제품까지 전 과정을 직접 생산, 관리하는 14단계의 ‘Seed to Feed’ 원칙으로 안전한 뉴트리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모든 한국허벌라이프 제품 구입 시에는 충분한 교육 및 트레이닝을 받은 허벌라이프 독립 멤버를 통해 현재 건강 상태에 맞는 뉴트리션 제품 추천과 생활습관 코칭을 받을 수 있어 소비자 신뢰도가 높다. 허벌라이프 멤버가 운영하는 오프라인 커뮤니티 공간인 뉴트리션 클럽에서는 제품 체험 기회와 효과적인 제품 활용법, 운동법 등을 제공해 소비자의 건강 목표 달성에 도움을 주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제품 공급뿐 아니라 다채로운 1:1 건강관리 서비스와 프로그램으로 소비자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독려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의 유전자 검사 서비스 젠스타트(Gene Start)는 유전자 정보와 식생활 습관 분석을 통해 맞춤형 뉴트리션 제품 추천을 포함한 1:1 건강관리 가이드라인을 제공한다. 유전자 검사 결과를 현재의 식생활습관 개선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돕는 것.

누적 참여자 1만명을 돌파한 ‘90일 익스트림 바디 체인지’는 허벌라이프 코치와 일반 참가자가 한 팀이 돼 건강한 생활 습관과 극적인 몸매 변화를 만들어 나가는 바디 콘테스트로, 나홀로 다이어트에 실패했던 수많은 소비자들의 식생활 습관을 긍정적으로 바꿔주었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한국허벌라이프가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으로 8년 연속으로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에 선정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국허벌라이프는 균형 잡힌 뉴트리션 제품과 맞춤형 건강관리 프로그램 그리고 허벌라이프 독립 멤버들과 함께 소비자의 신뢰에 보답하며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가는 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