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 편리한 1회분 개별 포장, 소품 등 활용도 높은 구성으로 만족도 극대화

한국허벌라이프가 설 선물세트 ‘2019 설프라이즈(설+Surprise)’ 5종 선주문을 시작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매해 베스트셀러 제품을 엄선해 소중한 이에게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명절 선물세트를 한정판으로 선보여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2019년 설 명절을 맞아 ‘2019 설프라이즈’ 선물세트 5종을 출시하며 그간 빠른 품절로 선물세트 구매가 어려웠던 소비자를 위해 선주문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12월 31일까지 설 선물세트 주문 시 1월 초 배송이 완료되며 이후에도 한정 수량 내에서 구입 가능하다.

‘2019 설프라이즈’ 5종은 △건강한 식사 선물세트 △한잔의 여유 선물세트 △트리플 헬스 드링크 선물세트 △활력증진 선물세트 △알로에 바디 선물세트로, 친환경 종이를 활용한 품격 있는 패키지에 한국허벌라이프의 과학에 기반한 뉴트리션 제품을 담아 새해 건강과 행복을 전할 수 있다.

매해 인기리에 판매되는 ‘건강한 식사 선물세트’는 간편대용식 Formula 1 건강한 식사 쿠키앤크림맛 30포와 미니 볼 쉐이커로 구성돼 있다.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단백질을 비롯해 16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 등 균형 잡힌 영양소를 고루 함유해, 바쁜 일상 속 끼니를 거르게 되는 남녀노소에 건강한 한 끼를 선물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한잔의 여유 선물세트’는 분말티 제품인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 오리지널을 1회 분량의 포 형태로 담고 휴대용 물병을 함께 구성해 활용도를 높였다.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녹차와 홍차, 히비스커스, 카다몬, 말바실베스트리스 등 허브 추출 성분을 함유해 커피나 탄산음료 대신 간편하고 건강하게 수분을 충전할 수 있다.

겨울철 에너지 충전에 좋은 세트도 준비됐다. 프리미엄 라인인 ‘트리플 헬스 드링크 세트’는 프로폴리스, 로얄젤리, 아가리쿠스의 세 가지 원료를 주성분으로 배합한 건강음료 ‘트리플 헬스 드링크’ 10병을 담았다. 따뜻하게 음용해 겨울철 활기 충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활력증진 선물세트’는 물에 녹여 마시는 무설탕 비타민 ‘리프트오프’ 레몬라임향(천연향료), 오렌지향(천연향료) 2종과 물병으로 구성됐다. 주성분으로 비타민 B군과 비타민C를, 부성분으로 타우린, 인삼, 녹차추출물 등을 함유해 상쾌하게 에너지를 충전해준다.

온가족이 함께 활용할 수 있는 아우터 뉴트리션 세트 역시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재출시 됐다. 종합 바디 케어 세트인 ‘알로에 바디 선물세트’는 허벌 알로에 라인의 핸드&바디 워시와 크림, 수딩젤에 샤워볼까지 포함돼 촉촉하고 부드러운 바디케어를 책임진다. 알로에 베라와 허브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파라벤 무첨가 제품으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활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맛있고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는 영양 간식 ‘프로틴 바 디럭스 선물세트’, 시니어에 필요한 항산화 영양소를 공급하는 ‘루이스 이그나로 나이트웍스® 비타민 C, E, 엽산 선물세트’ 등 다양한 선물세트가 준비돼 있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한국허벌라이프의 명절 선물세트는 건강 관리에 좋은 베스트 셀러를 엄선해, 매해 받는 분의 만족도가 높다”며 “한국허벌라이프의 설 선물세트와 함께 새해에도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2019 설 선물세트를 비롯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은 한국허벌라이프 독립 멤버와 한국허벌라이프 공식 웹페이지(www.herbalife.co.k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