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리 스튜디오 뉴욕 에디션, 17만개 판매 돌파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암웨이의 글로벌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뉴욕 에디션’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뉴욕 에디션의 성공적인 론칭에 대한 고객 감사의 의미로, 일루미네이팅 라잇업 컴팩트와 올인원 메이크업 팔레트 등 인기리에 판매 중인 뉴욕 에디션 제품을 6만원 이상 구매 시 레이디 제이데이(Lady Jday)의 그래피티 작품이 그려진 토트백을 증정한다.

올해 8월 론칭한 색조 라인 아티스트리 스튜디오는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트렌디한 감성의 메이크업 제품 라인으로, 첫 번째 컬렉션으로 출시한 ‘뉴욕 에디션’은 현재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개수 17만개를 돌파하며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특히 트렌디한 컬러, 감각적인 패키징, 다양한 신제형의 볼륨-롱래쉬-컬링 3가지 기능을 한 번에 제공하는 '래쉬 부스팅 3-IN-1 마스카라'는 누적 판매 2만 개를 상회하며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다.

이미혜 한국암웨이 마케팅 부사장은 “2018년 아티스트리 스튜디오를 사랑해 주신 많은 고객들을 위해 뉴욕 컬렉션의 패키징 디자인을 맡은 레이디 제이데이의 작품이 들어간 토트백 증정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2019년 순차적으로 출시될 새로운 컬렉션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투인원 립스틱 – 파크에비뉴 핑크 컬러와 래쉬 부스팅 3-IN-1 마스카라 제품은 제외된다.

한편 전 세계 핫스팟으로 손꼽히는 도시들을 모티브로 순차적으로 컬렉션을 출시하는 아티스트리 스튜디오는 오는 2019년 상반기에는 ‘파리’를 모티브로 한 두 번째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