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비셀 제품의 우수성을 강의, 시연, 사례발표 통해 전달

아프로존(대표 차상복)이 지난 6일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에서 ‘제11회 아프로존 브랜드데이’ 행사를 펼쳤다고 밝혔다.

아프로존 브랜드 데이는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루비셀 제품의 강점과 우수성, 안전성 등에 대한 연구진의 강의와 제품 시연, 체험 사례를 전달하는 자리이며, 전 지역을 순회하며 진행해 오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11회를 맞은 이번 행사는 기존 회원들을 비롯한 신규 회원 300명 이상이 참석해 뜨거운 호응을 보이며 아프로존 제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행사는 아프로존 제품의 특장점에 대한 강의와 루비셀 제품 소개 및 시연, 체험사례 발표순으로 진행됐다. 다산씨엔텍 피부임상센터연구소장 김현정 박사는 아프로존 화장품의 핵심원료인 인체줄기세포배양액 추출물 APL의 특장점과 관련 논문에 대한 강의를 진행해 루비셀 제품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입증했다.

이와 더불어 진행된 교육팀 정해성 과장의 제품 소개 및 시연 시간에는 루비셀의 앰플, 크림, 아이크림, 아이패치, 마스크 등 기능성 기초화장품을 주력으로 토털 솔루션 제품 라인에 대한 소개와 앰플&에어브러쉬, 아이크림&아이패치 시연을 진행했다. 이어 기존 회원들의 제품체험사례 발표를 통해 아프로존 제품의 우수성을 다시 한 번 입증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해성 아프로존 교육팀 과장은 “아프로존은 아시아를 넘어 세계 시장으로 뻗어나가고 있다”며 “우수한 제품 기술력, 철저한 회원관리 시스템을 통해서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해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원데이 세미나 등 정기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해 회원분들과 소통하며 올바른 정보를 전해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프로존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을 함유한 ‘루비셀’, ‘아토락’,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 총 3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