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의 접점 확대…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로 소비자의 쇼핑 기대감 커져

메리케이(대표 김희나)가 공식 온라인몰 (m.marykay.co.kr)을 오픈한다.

메리케이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소비자가 신제품 타임와이즈 파이브엑스(TIMEWISE 5X)를 비롯해 스페셜 프로모션 제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그동안 독립뷰티컨설턴트가 오프라인으로 제공하던 전문 컨설팅과 서비스와는 차별화된 온라인 구매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공식 온라인몰 회원가입 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상시 5% 할인, 스페셜 스카프, 신제품 타임와이즈 파이브엑스(TIMEWISE 5X) 샘플러 3종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스와로브스키 스톤으로 된 이어링 & 반지 세트 혹은 고급 숄 등도 증정한다.

신제품 타임와이즈 파이브엑스는 피부 내부에서만 노화의 원인을 찾고 케어 하던 기존의 안티에이징을 넘어 피부 노화 원인의 80%를 차지하고 있는 미세먼지, 자외선, 스트레스 등 외부 환경 요인까지 생각한 혁신적인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클렌저, 데이 크림, 나이트 크림 총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데이 크림 중건성용은 미세먼지 차단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미세먼지가 심한 요즘 피부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메리케이 마케팅 관계자는 “소비자의 편의성과 빠르게 변화하는 구매 환경을 고려해 차별화된 공식 온라인몰을 론칭하게 됐다"면서 "앞으로 다양한 혜택과 함께 메리케이 제품을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온라인 활동을 통해서 더 적극적으로 소비자를 만날 계획이다. 또한 12월 3일 베타 버전을 오픈한 후에 단계별로 전제품 판매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