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주네스코리아 유니버시티 개최’…첫 더블 다이아몬드 탄생 통해 성장력 입증


주네스코리아(권순 지사장)가 지난 11월 3일 경주 화백 컨벤션센터에서 ‘제1회 주네스코리아 유니버시티’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로이트루잇 주네스 아시아퍼시픽&아프리카 사장, 권순 주네스코리아 지사장 등 임직원과 주네스코리아 사업자 1000여명이 참석하며 행사장을 빛냈다. 특히 전 세계 네트워크마케팅 업계 매출 NO.1을 기록한 바 있는 킴 휘 주네스글로벌 프레지덴셜 다이아몬드가 참석하며 도약을 꾀하고 있는 주네스코리아에 강력한 성공의 모멘텀을 제시했다. 실제 이날 행사에서는 NEW 더블다이아몬드 1조, NEW 다이아몬드 3조의 탄생과 더불어 주네스코리아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보증할 헤어 케어 신제품 ‘RVL 어드밴스드 헤어 케어 시스템’이 발표되며 퀀텀 점프를 향한 첫 걸음을 시작했다.

빅뱅 2020
먼저 권순 주네스코리아 지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오늘부터 본격적인 성장이 시작됐다”며 “네트워크마케팅 역사를 새로 쓰겠다는 포부로 설립된 주네스의 가치가 주네스코리아를 통해 확인되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오늘 ‘제1회 주네스코리아 유니버시티’가 개최된 것 역시 주네스를 전 세계 최고의 네트워크마케팅 기업으로 만들겠다는 과정의 일환”이라며 “대한민국의 저력은 2020년 주네스코리아 유니버시티에 참석한 사업자들을 통해 입증될 것이며 주네스 역사에 남을 히스토리는 지금부터 시작된 것”이라고 덧붙였다.

실제 주네스코리아는 2020년까지 ▲신규 다이아몬드 20조 배출 ▲연간매출액 1000억원 달성 ▲국내 10위권 안착 ▲주네스 아시아퍼시픽&아프리카 1위 시장으로 도약 ▲주네스글로벌 탑5 국가 입성 등의 목표를 설정하고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를 위해 올해 초부터 ‘빅뱅 2020’을 향한 킥오프세미나, 디스커버리 주네스 부산·서울, 특별 초청 세미나, 인센티브 트립, 성공캠프, 엑스포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어 로이트루잇 주네스 아시아퍼시픽&아프리카 사장이 무대에 올라 주네스의 히스토리를 소개했다. 
로이트루잇 주네스 아시아퍼시픽&아프리카 사장은 “전 세계로 펼쳐진 주네스의 비전은 그동안 네트워크마케팅 업계에서는 볼 수 없는 공격적인 성장력으로 증명되고 있다”며 “이는 ‘왜 이 비즈니스를 해야 하는가’, ‘왜 내가 성공하려고 하는가?’라는 퀘스천 마크에 해답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강력한 모멘텀을 가지고 있는 주네스코리아는 꾸준함과 열정 특히 어느 시장에도 볼 수 없는 잠재력을 가진 시장”이라며 “주네스는 지속적인 신제품, 다양한 프로모션, 한국 시장에 맞춘 특화된 제품을 통해 주네스코리아 성장에 힘을 실어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실제 이날 행사에서는 주네스코리아를 위한 전략적 비전도 공유됐다. 먼저 주네스는 프로모션, 여행, 제품사용&주네스 엑스포 참여 기회 등 비즈니스의 활력을 불어넣어 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뷰티 및 건강기능식품 등 트렌디한 신제품의 지속적인 출시와 함께 한국 소비자 니즈에 맞는 제품을 통해 지속가능한 성장의 툴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주네스코리아의 성장을 견인할 신제품 ‘RVL 어드밴스드 헤어 케어 시스템’도 공개됐다. 이번 신제품은 혁신적인 식물줄기세포 및 폴리펩타이드 테크놀로지를 활용한 주네스만의 독점 성분 ‘HPT-6™’가 함유된 혁신적인 모발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날 행사의 하이라이트 직급인증식은 어느 때보다도 성대하게 이뤄졌다. 주네스코리아 창립이래 최초의 더블다이아몬드가 탄생했기 때문이다. 이와 함께 NEW 다이아몬드 3조도 함께 배출돼 주네스코리아의 성장력을 여지없이 확인시켜 줬다. 

어느 인증식보다 더욱 뜨거운 환호와 축하를 받은 박홍렬&장미애 NEW 더블다이아몬드는 “주네스 비전과 함께하는 모든 분들의 열정이 있었기에 이 자리에 설 수 있었다”며 “전 세계 사람들에게 아름다움은 물론 희망을 전달할 수 있는 주네스의 비전은 주네스코리아를 통해 더욱더 확산될 것이며 그 선봉에는 우리가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터뷰 | 킴 휘 주네스글로벌 프레지덴셜 다이아몬드 & 전 세계 MLM 업계 소득 1위

 

Q. 주네스를 시작한 계기는?
웬디 루이스 & 랜디 레이 주네스 공동창립자와는 평소 알고 지내던 사이다. 어느 날 웬디 루이스 & 랜디 레이가 직접 찾아와 혁신적인
비즈니스 ‘주네스’에 대해 소개했다. 많은 사람들에게 아름다움은 물론 희망을 전달할 수 있는 비즈니스라고 설명했다. 당시 주부였던 내가 감히 할 수 있는 분야가 아니라고 생각하며 거절했지만 많은 사람들을 도와줄 수 있는 기회라는 말에 ‘할 수 있을까?’ 하는 불안과 ‘하고 싶다’는 열정이 충돌했고 결국 열정이 승리했다. 특히 의사인 남편의 적극적인 지지로 주네스를 선택한 것이 내 인생 가장 잘한일이라고 생각한다.
Q. 주네스를 만나기 전과 이후에 삶의 변화
정말 많은 것들이 달라졌다. 특히 내가 가장 많이 변했다고 생각한다. 보통 사람들은 학업, 배경 등 주어진환경을 통해 미래를 결정한다. 주네스를 시작하기 전 나도 그랬다. 하지만 남들과 다른 나를 꿈꾼다면 변화해야 한다. 지금까지 만들어온 나를 파괴해야 한다. 과거에 나와 단절해야만 새로운 환경을 통해 새로운 생각을 만들고 새로운 미래를 그릴 수 있기 때문이다. 나 역시 6살 아이의 엄마, 남편의 부인인 나와 글로벌비즈니스를 펼치는 사업가의 연관성을 위해 나를 파괴하고 새로운 나로 지금에 자리까지 올라오게 됐다.
Q. ‘전 세계 네트워크마케팅 업계 최고 소득자’라는 명성을 얻은 비즈니스 노하우?
성공의 비결은 일상생활과 크게 다를 것이 없다. 용기를 가지고 끈기 있게, 어떤 이유가 됐던 포기하지 않는 것이 진리다. ‘내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아는 것, 그것은 목표를 달성하기 전까지 포기하지 않는 힘이 될 것이다. 모든 목적이 이뤄질 수 있는 진리는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지루한 반복을 꾸준히하는 길이다.
Q. 글로벌 및 한국 네트워크마케팅 시장성은?
최근 전 세계 네트워크마케팅 시장에 커다란 변화가 불어오고 있다. 기술과 과학의 발달이 네트워크마케팅 비즈니스에도 접목됐기 때문이다. 실제 우리는 SNS 등을 통해 전 세계 여러 나라 사람들과 소통할 수있게 됐고 비즈니스도 가능하게 됐다. 이를 통해 더 많은, 더 다양한 사람들이 네트워크마케팅 비즈니스의 비전을 깨닫고 있으며 그에 따른 업계에 대한 신뢰도도 향상되고 있다. 그중 한국의 네트워크마케팅시장은 어느 나라보다 광활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뛰어난 IT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고 그 기술이 일상생활에도 빠르게 전파되고 활용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첨단 트렌드는 네트워크마케팅 업계도 스며들고 있다. 특히 주네스코리아 사업자들은 수입에 국한된 비즈니스가 아닌 많은 사람들의 건강과 아름다움은 물론 희망을 전할 수 있는 주네스의 가치에 대한 진정한 의미를 알고 있다. 기술력에 더해진 진정성은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최고의 경쟁력이다.
Q. 지향하는 삶의 가치는?
많은 사람들이 ‘비즈니스는 이제 그만해도 되지 않아?’라고 묻는다. 그때마다 그들에게 ‘받은 만큼 아니 그 이상 돌려주려면 아직도 멀었어’라고 답한다. 삶이 변화하면 지향하는 가치도 달라진다는 것을 깨달았다. 단계별로 바라고 원하는 것이 달라지기 때문이다. 실제 만약 당장 경제적인 문제가 있다면 당연히돈이 우선이 될 것이다. 하지만 그 단계를 벗어나고 나면 내가 얻은 것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돌려줘야 한다는 생각, 물질적인 풍요보다는 좀 더 성숙한 가치에 초점을 두게 된다. 물질적인 가치는 영적인 자유를가져다 주지 못하며 삶을 편하게 영위할 수 있는 수단일 뿐이기 때문이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