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신상품
멜라루카코리아, 세이벨라 '리프트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출시
  • 김미림 기자
  • 승인 2018.11.08 14:54
  • 댓글 0

멜라루카코리아는 우아하면서도 건강한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세이벨라 신제품 ‘볼륨 익스트림 + 렝스 & 리프트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를 10월부터 선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비즈왁스 성분이 함유돼 부드러우면서도 뭉침을 방지해주고 눈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수분과 영양감을 더해 준다. 또한 일반적으로 마스카라에 사용하는 화이버를 사용하지 않아 눈에 미세한 실이 들어가 따가움이나 자극을 유발할 가능성이 없으며 대신 수분을 잡아 밀폐해주는 아이소도데케인 성분을 베이스로 한 순한 세이벨라 고유의 볼륨 블렌딩이 수분 증발은 막고, 퍼짐성을 향상해 줌으로써 속눈썹을 촉촉하면서도 유연하게 볼륨감을 유지해 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특히 업그레이드된 브러시가 전문가적 속눈썹 컬링을 연출하도록 돕는다는 설명이다. 넓고 긴 타원형의 대형 솔기가 부채꼴 속눈썹 모양과 스트레칭을 도와 길이감 있고 리프팅 된 속눈썹 연출을 한결 쉽게 도와주고 중앙의 대형 솔기가 도톰함과 풍성함을 높여 모양을 완성해 준다. 세이벨라만의 스페셜 모질 또한 뿌리부터 속눈썹을 잡아 뭉치지 않도록 섬세한 눈썹 끝에서 여성미를 더해 주기도 한다.

세이벨라 ‘볼륨 익스트림 + 렝스 & 리프트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는 헤어 컬러에 따라 블랙과 브라운/블랙 두 가지 컬러로 만날 수 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