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지난 2004년 국내 초연 이후 누적 관객 120만명을 돌파하며 매 공연, 매 회차 평균 객석 점유율 95% 이상의 흥행 불패를 기록한 NO.1 뮤지컬 <지킬앤하이드>가 돌아왔다. 이번 공연에는 2층 구조를 기본으로 한 다이아몬드형 무대, 빅토리아 시대를 완벽하게 고증한 의상, This is the Moment(지금 이 순간)·Someone Like You·Once Upon a Dream 등 작품과 앙상블을 이루는 강렬하고 아름다운 넘버로 역대급 제작 노하우가 집결된 최고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새 역사를 쓰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지난 2011년 공연관광축제 코리아인모션어워즈 뮤지컬부문, 더뮤지컬어워즈 남우주연상, 인터파크 골든티켓어워즈 최고의 작품대상·뮤지컬 작품상을 수상하며 흥행성과 작품성을 두루 인정받은 작품이다. 특히 배우들의 섬세한 연기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주옥같은 넘버는 120만명의 관객을 사로잡으며 마니아층까지 두텁게 확보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완벽한 라인업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실제 조승우, 홍광호, 박은태, 윤공주, 아이비, 해나, 이정화, 민경아 등 모두가 기다려 온 역대 최고의 ‘지킬’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NEW ‘루시’와 ‘엠마’가 합류해 지금껏 선보이지 못한 무대를 그려낼 예정이다.

1885년 런던. 헨리 지킬은 유능한 의사이자 과학자이며 사랑하는 연인 엠마와의 결혼을 앞두고 있다. 부족한 것 없어 보이는 그에게 단 하나의 걱정은 정신질환을 앓고 있는 아버지. 지킬은 자신의 아버지를 비롯해 정신질환으로 고통받는 환자들을 위해 사람의 정신에서 선과 악을 분리할 수 있는 치료제 연구를 시작한다. 사람을 대상으로 하는 임상 시험 단계에 이르렀지만 이사회의 반대로 실험은 무산되고 지킬의 친구이자 변호사인 어터슨은 낙담에 빠진 그를 위로하며 웨스트엔드의 한 클럽으로 이끈다. 술에 취한 사람들 사이에서 학대받는 루시를 발견한 지킬, 친구가 필요하면 찾아오라며 자신의 명함을 건넨다.

루시는 지금까지 자신이 만나 온 사람들과 달리 자신을 인간적으로 대해준 지킬에게 호감을 느낀다. 클럽에서 돌아온 지킬은 이 연구가 자기 자신만이 해결할 수 있는 과제임을 깨닫고 스스로가 실험 대상이 되기로 결정한다. 그의 바람대로 선과 악을 분리시키는데 성공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악으로 가득 찬 제2의 인물 에드워드 ‘하이드’가 지킬을 장악하며 통제 불가능한 수준에 이른다. 실험이 진행될수록 지킬은 엠마와 점점 더 멀어지게 되는데, 그러던 어느 날 상처받은 루시가 그를 찾아온다. 그녀를 상처 입게 만든 사람이 하이드란 것을 알게 된 지킬은 불안에 휩싸인다. 한편 하이드는 지킬의 실험을 반대했던 이사회 임원들을 한 명씩 살해하기 시작하고 위험을 감지한 지킬은 다시금 치료제 주입을 통해 하이드를 잠재우는 데 성공하지만 예상치 못한 순간 다시금 하이드가 등장하게 되는데…. 

공연기간  11월13일~5월19일
공연장소  롯데씨어터
공연시간  화, 목, 금 8시 | 수 3시, 8시 
    토, 일, 공휴일 2시, 7시
    월 공연 없음
티켓가격  VIP석 14만원 | R석 12만원
    S석 9만원 | A석 6만원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