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실리코리아 & 아실리글로벌 그랜드오픈식 개최


아실리코리아(지사장 이용일)가 지난 10월1일 한국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네트워크마케팅 기업으로서의 출범과 도약을 알리는 그랜드 오픈식을 개최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이날 행사장에는 브렌트 모릴 아실리 회장은 물론 토마스 커틀러 최고 수석과학자문위원, 타드 베거리 최고 운영 책임자, 전 사무엘 아실리글로벌 아시아퍼시픽 부사장 등 아실리글로벌 임원진과 이용일 아실리코리아 지사장 외 아실리코리아 임직원 및 사업자 500여명이 참석하며 아실리코리아의 발전과 성장을 기원했다.

이날 행사는 아실리코리아 뿐만 아니라 아실리글로벌이 첫걸음을 뗀 역사적인 날임과 동시에 한국은 물론 글로벌 네트워크마케팅 시장에도 유의미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 한국 시장을 필두로 글로벌 네트워크마케팅 비즈니스가 시작된 것은 이례적인 일이기 때문이다. 이를 위해 아실리코리아는 혁신적인 제품력과 한국 특유의 열정을 통해 그동안 글로벌 네트워크마케팅 업계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새로운 히스토리를 그려낼 예정이다. 전 세계 네트워크마케팅 기업의 시선이 아실리코리아에 집중되고 있다.

혁신적인 제품
아실리코리아 본사에서 이뤄진 이날 행사는 리본&케이크 커팅식, 아실리글로벌 및 아실리코리아 임원진의 축사, 글로벌 탑 리더 동기부여 스피치 등으로 꾸며졌다. 

먼저 브렌트 모릴 아실리글로벌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오늘을 위해 아실리는 다양한 투자를 이뤄왔다”며 “오직 오늘을 위해 쏟아부은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실제 우리는 글로벌 네트워크마케팅 기업에서는 보기 드문 훌륭한 제품과 다년간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임원진, 글로벌 탑 리더 등 아실리를 이끌 뛰어난 인재를 대거 포섭했다”며 “그중에서 가장 중요한 경쟁력은 바로 이 자리에 있는 한국 특유의 성숙한 리더십과 따라올 수 없는 열정을 가지고 있는 사업자들”이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그는 “오늘이 인생의 첫 시작을 의미하는 날, 전환점이 되는 날이길 기원한다”며 “아실리는 한국 사업자들의 열정, 웰니스를 이끌어갈 뛰어난 제품력을 통해 글로벌 네트워크마케팅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갈 것”이라고 단언했다.

실제 아실리코리아는 웰니스 사회를 이끌어갈 ‘퍼플부스트(Purple Boost)’, ‘프로바이오100(Probio100)’, ‘오메가3+D(Omega3+D)’ 등 3종의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도약의 발판을 마련했다. 먼저 퍼플부스트는 아실리코리아의 주력 제품으로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보라색 식물 원료를 세계 각 지역에서 공급받아 생산하고 있다. 안토시아닌은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통해 다양한 건강상의 효능을 갖고 있으며 특히 미용에서 주목받고 있는 원료다. 실제 안토시아닌은 시력 개선은 물론 내장지방 억제를 통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혈압상승, 동맥경화에도 관여한다. 이외에도 퍼플부스트에는 우리 몸의 에너지 대사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6와 퍼플티, 마키베리, 히비스커스, 마테, 과라나 등이 부원료로 함유됐다.

아실리의 프로바이오100은 최첨단 기술력이 탑재됐다. 11종의 다양한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마리를 장까지 전달하는 마이크로캡슐화 기술로 설계, 유산균을 안전하게 장까지 전달해 주고 나아가 유산균의 증식 및 유해균의 억제를 통해 배변 활동 원활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유익한 유산균인 프로바이오틱스를 포함해 유산균의 성장을 도와주는 성분인 프락토올리고당이 포함돼 있어 면역세포의 70%가 몰려 있는 면역의 최전선, 장 건강을 지킬 수 있다. 마지막으로 오메가3+D에는 칠레 인근 해양 보호 구역에서 친환경 조업방식으로 잡은 깨끗한 정제어유를 사용해 풍부한 DHA와 EPA를 함유하고 있어 중성지방 수치 개선 및 혈행 개선 뿐만 아니라 기억력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함께 함유된 비타민D가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밖에도 아실리코리아에서는 건강기능식품·스킨케어 제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리본&케이크 커팅식에 이어 구자성 글로벌 탑 리더의 스피치가 있었다. 
구자성 글로벌 탑 리더는 “아실리글로벌의 첫 오픈 국가로 한국이 선택됐다는 것은 많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며 “기회는 주어졌고 우리는 행동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전 세계 네트워크마케팅 기업의 시선이 우리를 향해 있다”며 “우리는 아실리코리아의 성장을 통해 증명해 내야 한다”고 덧붙였다. 또 그는 “이를 위해 우리는 서번트 리더십을 통해 아실리를 선택한 많은 사람들의 인생을 바꿔줄 수 있다는 사명감으로 폭발적인 성장을 이뤄 인류가 기억할 기업, 역사에 기록될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단언했다. 

마지막으로 이용일 아실리코리아 지사장은 아실리코리아&아실리글로벌의 본격 출항을 알리는 건배 제의를 통해 “아실리코리아를 통해 국내 네트워크마케팅 업계는 물론 전 세계 네트워크마케팅 업계에 한국 네트워커의 힘이 증명될 것”이라며 “이는 1조원의 매출 등 앞으로 아실리코리아가 보여줄 공격적인 성장으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단언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