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2018 코리아컨벤션 개최…사상 최대 참가자 수 기록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 조민호, 이하 시크릿코리아)가 지난 6일 송도 컨벤시아에서 ‘2018 시크릿코리아 컨벤션’을 개최했다.
이번 컨벤션에는 아이작 벤 샤바트 시크릿다이렉트그룹 회장과 조민호 시크릿코리아 대표, 보아즈 야딘 시크릿 스파 대표 등 시크릿 글로벌 임직원이 참석했으며 코리아 사업자 1만8000여명이 행사장을 찾아 사상 최대 참가자 수를 기록했다. 이는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가 올해 유치한 국내외 네트워크마케팅 업계 단일 기업행사 중 최대 규모다.

시크릿코리아 설립 이래 최대 규모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시크릿에게도 남다른 의미가 있다. 미래의 신성장 동력 확보를 통해 전 인류에 아름다움과 건강은 물론 ‘부의 공동체’라는 시크릿의 핵심 가치의 이념을 드높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기 때문이다. 실제 이스라엘 사해 코스메틱 브랜드를 대표하는 시크릿은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카테고리의 제품군을 확대하고 생활용품 브랜드 ‘아이언플라워’의 라인업 확장과 웰니스 시대를 이끌어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프 바이 시크릿’의 신제품 추가 런칭을 통해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거듭났다.

30여종 신제품 출시


본 행사에 앞서 시크릿코리아는 명예의 전당과 신제품존, 기업 히스토리존, 포토존 등을 운영하며 참석자들이 행사 전후와 휴식시간을 통해 시크릿의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정보를 자세하게 알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특히 신제품 존에서는 식전 이벤트로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백기웅 디렉터를 초청해 새롭게 선보인 코스메틱 제품들의 시연회를 가지며 큰 이목을 끌었다.

이어 공식 행사의 시작을 알리는 레드카펫 퍼레이드가 진행됐다. 시크릿글로벌의 최고 직급인 크라운로열부터 NEW 다이아몬드 직급까지 이뤄진 이번 퍼레이드는 입장 시간만 장장 30여분간 진행되며 시크릿코리아의 성장세를 여지없이 드러냈다. 또한 시크릿코리아는 사업자들의 희로애락을 담은 자체제작 랩 ‘시크릿 송’ 오프닝 공연을 통해 차세대 리더를 위한 새로운 콘텐츠를 또 하나 제공했다. 이어 조민호 시크릿코리아 대표가 무대에 올라 네트워크마케팅 진출 6년 만에 이룬 시크릿코리아의 업적, 이를 가능케 한 사업자들의 열정과 가능성을 다시 한번 상기시키는 시간이 마련됐다.

조민호 시크릿코리아 대표는 “지난 6년간 시크릿코리아는 공격적이고 탄탄한 성장을 이뤄왔다”며 “이는 여기 참석한 모든 사람의 열정을 통해 이룬 결과”라고 말했다. 

이어 “열정의 강도는 순간의 파급력보다 오랫동안 지속될 때 놀라운 성취를 이끌어내므로 열정에 지속력을 더해야 비로소 경쟁력이 된다”고 덧붙였다. 그는 또 “오늘은 우리의 새로운 열정을 깨우는 날이며 모두의 지속가능한 열정을 통해 시크릿은 언젠가 1조원 시장을 이끌 기업으로 성장하게 될 것”이라며 “여러분과 함께 꿈을 이루기 위해 저의 모든 재능과 가능성 그리고 열정을 쏟아내겠다”고 다짐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시크릿이 보유한 다양한 브랜드의 신제품이 대거 출시되며 코스메틱을 넘어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변모한 새로운 시크릿을 만나보는 시간도 마련됐다.

이번 출시된 신제품은 총 30여종이다. 먼저 시크릿은 ▲사해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을 통해 리워터 페이스 오일, 루미너스 커버 쿠션 파운데이션, 씨씨 크림, 맨 쿠션 파운데이션, 맨 파워 씨 아이 젤, 아이브로우 펜슬, 뮤즈 틴티드 립스틱, 래디언트 립글로스 등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20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와 함께 ▲생활용품 브랜드 ‘아이언플라워’에서 발아약콩 두유, 우리콩 발효간장 & 로즈마리 갈릭 오일 홈소스 세트, 프리미엄 에스프레소, 4겹 롤티슈, 데일리 키친타올, 소프트 미용티슈, 100% 유기농 순면 커버 팬티라이너 롱, 프리미엄 욕실 및 다목적 세정제 등 9종의 신제품이 출시됐다. 특히 시크릿은 이번 컨벤션을 통해 웰니스 산업을 이끌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프 바이 시크릿’을 새롭게 론칭하고 시크릿 유산균 신바이오틱스, 리커버리 하이드로에프엑스 마그네슘 등 두 가지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하며 네트워크마케팅 업계의 주력 제품 카테고리를 장착했다.

컨벤션의 꽃, 직급인증식도 성대하게 이뤄졌다. 특히 이번 컨벤션에서는 시크릿글로벌 NEW 승급자들이 무대에 오르며 전 세계에서 성장하고 있는 시크릿의 비전을 짐작케 했다. 무엇보다 매 컨벤션마다 국내 네트워크마케팅 업계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는 시크릿코리아는 이번 컨벤션에서도 ‘토요일! 토요일도 시크릿(토토시)’이란 축하 공연과 직급인증식을 매치시키며 새로운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 실제 이번 컨벤션에는 가수 에일리, 장미여관, 김현정, 채연, 왁스, 홍경민, 클론 등 2000년대를 주름잡았던 가수들이 총출동하며 추억과 열정의 무대를 선사했다.

마지막으로 아이작 벤 샤바트 시크릿다이렉트그룹 회장은 “무(無)에서 시작한 시크릿이 지금까지 성장하게 된 초석은 부의 공동체라는 가치 덕분”이라며 “사해 소금을 전 세계 사람들에게 공유하며 아름다움은 물론 건강을 찾도록 하는 사명감 역시 부의 공동체에 기인한다”고 말했다. 이어 “네트워크마케팅 비즈니스에 대한 색다른 인식, 판매를 위한 제품이 아닌 모든 사람들의 가치를 위해 탄생한 제품 그리고 통제할 수 없는 강력한 ‘열정’을 통해 부의 공동체를 지속적으로 이끌어 갈 것”이라며 “그 특별함은 오직 시크릿을 통해 이뤄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