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회원 100명 대상, 런던·파리의 유명 관광지 체험 프로그램 진행

아프로존이 한 해 동안 아프로존과 함께 해준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지난 23일부터 약 7일간 런던과 파리를 여행하는 ‘2018 아프로존 Q12 리더십 트립’을 진행했다.

이번 여행은 대영박물관, 크라이스트 처치 대성당, 루브르 박물관, 베르사유 궁전과 같이 런던과 파리의 유명 관광지들을 둘러보는 문화 체험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뿐만 아니라 세느강 위 유람선 선상파티 등 특별한 프로그램들을 준비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2018 아프로존 Q12 리더십 트립 프로모션은 아프로존을 위해 힘써주는 회원들의 노고에 보답하고자 기획된 해외여행 프로그램이다. 일정 기간 내 가장 활발한 활동을 한 우수회원 100명을 선정, 세계 각국을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연 2회에 걸쳐 제공한다.
 
차상복 아프로존 대표는 “아프로존이 이만큼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함께 해준 회원들의 관심과 노력 덕분”이라며 “여행을 통해 개개인의 행복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관광지 투어, 휴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으며 앞으로도 회원들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아프로존은 이 밖에도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직접 자신의 피부 상태를 수시로 확인할 수 있도록 회원들을 대상으로 피부임상연구센터를 무료로 개방하고 있으며 회원 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브랜드 교육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하고자 회원을 대상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주무부처인 ‘화장품 상담 전문가’ 민간자격과정을 자격기본법에 따라 운영하고 있다.

한편 아프로존은 기능성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함유 화장품 ‘루비셀’과 ‘아토락’,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를 바탕으로 한국 뿐만 아니라 미국·일본·태국·말레이시아 등 해외 시장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