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라이브뉴스
한국허벌라이프, 수원삼성과 ‘밀레니얼 브랜드데이’ 개최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원하는 밀레니얼 세대에 이색적인 경험 제공
  • 김미림 기자
  • 승인 2018.10.01 15:30
  • 댓글 0

한국허벌라이프(대표이사 정영희)가 지난 9월29일 프로 축구팀 수원삼성블루윙즈와 함께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밀레니얼 브랜드데이’를 개최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2012년부터 7년 연속 수원삼성블루윙즈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Official Nutrition Sponsor)로 활동하며 매년 한국허벌라이프 멤버와 관객들을 위한 이벤트인 브랜드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미션을 실천하고 있는 한국허벌라이프는 건강과 여가에 관심이 많은 밀레니얼 세대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올해의 브랜드데이 컨셉을 ‘밀레니얼’로 기획했다고 밝혔다.

밀레니얼 브랜드데이에 참여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멤버 300여명은 열정적인 응원과 함께 축구 경기를 즐기며 일상 속 스트레스를 날리는 시간을 즐겼다.

이날 브랜드데이는 수원삼성블루윙즈와 울산현대의 박진감 넘치는 맞대결을 관람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채로운 행사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는 자리로 꾸며졌다.

경기 전 블루윙즈 라운지에서는 기념품인 수원삼성 쿨스카프 증정과 함께 레크리에이션이 진행됐고 수원삼성블루윙즈 선수단과의 사인회 및 기념촬영도 준비돼 이색적인 추억을 선사했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가 시축자로, 한국허벌라이프가 후원하는 상록보육원 어린이가 에스코트 키즈로 참여한 이번 경기는 KBS1 채널에서 생중계됐다.

경기 중 하프타임 퀴즈 이벤트에는 풍성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이 경품으로 준비돼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날 경품으로는 수원삼성 선수들도 적극 활용하고 있는 한국허벌라이프의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라인 ‘허벌라이프 24’ 전 제품을 비롯, 균형 잡힌 한 끼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Formula 1 건강한 식사, Formula 2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 Formula 3 퍼스널 단백질 파우더 세트와 맛있게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프로틴 바 디럭스 세트, 상쾌한 맛으로 수분 섭취에 도움을 주는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 티 세트 등 엄선된 한국허벌라이프 베스트셀러가 제공됐다.

올해 밀레니얼 브랜드데이의 수익금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재단 기금으로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이벤트를 수원삼성블루윙즈와 함께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국허벌라이프는 소비자에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전달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