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신상품
쏠렉, 자연 유래 성분 ‘랩.더마틱™ 리스타트 헤어&바디케어’ 4종 출시자연 유래 성분으로 세정력 구사
  • 김미림 기자
  • 승인 2018.09.17 13:52
  • 댓글 0

쏠렉이 ‘랩.더마틱(Lab.Dermatic)™ 리스타트 헤어&바디케어’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랩.더마틱™ 리스타트 라인은 쏠렉의 새로운 헤어&바디 브랜드로, 일반적인 세정제품에 포함된 설페이트, 미네랄 오일, 파라벤 등 화학적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자연 유래 성분으로 세정력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바디로션으로 구성됐다.

랩.더마틱™ 리스타트 샴푸는 모발뿐만 아니라 두피까지 딥 클렌징해주며 두피 진정, 보습, 영양 강화 등 트리트먼트 효과를 더한 올인원 케어 제품이다. 4가지 제주 청정 해조추출물과 홍삼 추출물 등 천연 성분을 함유했으며 피부와 가장 유사한 약산성 pH5.5로 민감한 두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랩.더마틱™ 리스타트 트리트먼트는 손상된 모발은 물론 두피에도 집중 영양 공급이 가능한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케라틴 단백질과 함께 세포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16가지 식물 추출물과 5가지 과일산을 함유해 두피와 모발까지 동시에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랩.더마틱™ 리스타트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은 쏠렉의 코스메틱 브랜드 주디스리버의 특화된 스킨케어 성분을 그대로 가져왔다. 주디스리버의 가장 큰 특징인 제5세대 세포활성화 천연 원료 ‘유리딘’과 천연 항산화 원료 ‘피어린’을 함유했으며, 일반 정제수 대신 10가지 꽃봉오리에서 추출한 증류원액을 사용해 보습력과 피부진정 효과를 극대화했다. 두 제품 모두 피부 보습과 진정효과는 물론 트러블 관리와 탄력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쏠렉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랩.더마틱™ 리스타트 헤어&바디케어’ 라인은 피부의 근본을 건강하게 바꾸기 위해 화학적 유해성분을 제외한 것이 큰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온 가족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질 좋은 생활용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