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유래성분이 피부 깊숙이 침투해 스스로 재생하는 최적의 환경 제공

스템텍의 줄기세포 과학을 바탕으로 한 천연 화장품 더마스템 리뉴얼 세럼이 한층 더 강력해져 돌아왔다.

스템텍코리아(지사장 가경진)는 최근 더마스템 리뉴얼 세럼에 강력한 화이트닝 원료를 더한 ‘더마스템 어드밴스드’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마스템 리뉴얼 세럼은 ▲6종의 펩타이드(EGF, bFGF, KGF-1, VEGF, aFGF, SCF) ▲AFA로 알려진 아파니조메논 플로스아쿠아 ▲미역에서 추출한 후코이단 ▲히알루론산의 전구체인 아세틸글루코사민 ▲알로에베라 ▲호주 원주민들에게 약용식물로 알려진 올드맨위드 등 수십종의 천연 유래 원료를 함유해 피부에 존재하는 줄기세포의 활성을 증가시켜 미백과 주름개선, 탄력 개선 등의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더마스템 어드밴스드는 이러한 더마스템 리뉴얼 세럼에 ▲빛과 열에 강하고 흡수력이 뛰어난 ‘Et-VC(비타민C유도체)’ ▲멜라닌 색소에 직접 작용하는 ‘GenoWhite(어드밴스드 화이트닝 펩타이드)’ 등을 추가해 피부 속부터 밝혀주는 브라이트닝 기능은 물론 노화로 인한 피부 고민인 다크 스팟, 에이지 스팟까지 감소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화학적 보존료를 대신해 식물유래 항균성분을 사용했으며 냉각침출방식으로 열에 약한 천연 식물 원료의 영양성분을 지켜낸 점도 특징적이다. 또한 이중 진공 펌프용기에 담겨져 있어 진공 무균보관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자연주의 코스메슈티컬(화장품(Cosmetic)과 의약품(Pharmaceutical)의 합성어)을 표방하는 더마스템 어드밴스드는 천연 유래성분들이 바이오 분자 기술을 통해 피부 깊숙이 침투해 피부 스스로 재생하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