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행사
단 하나의 꿈을 위한 질주가 시작됐다.2018 카야니코리아 내셔널 컨퍼런스 개최…‘카야니 프로’ 등 비즈니스 툴 강화로 성장 박차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8.08.31 11:28
  • 댓글 0


카야니코리아(지사장 장윤성)가 지난 18일 양재 The K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2018 카야니코리아 내셔널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커크 핸슨 카야니 창립자 겸 회장, 장윤성 카야니코리아 지사장 등 임직원과 카야니코리아 사업자 2000여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

‘One Team One Dream’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개최된 이날 행사는 비전 2020년을 향한 카야니코리아의 무궁무진한 성공 DNA를 깨우는 시간됐다. 실제 카야니코리아는 카야니만의 독창적이고 유니크한 비즈니스 가이드 앱 ‘카야니 프로’의 혁신적인 진화와 카야니코리아 사업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공개하며 전 세계 웰니스와 기회를 통해 희망을 전파하는 카야니 비즈니스 가치를 다시 한 번 상기시켰다. 하나의 꿈을 위한 단결된 카야니코리아의 무서운 질주가 시작된 것이다.

2020년 4000명의 다이아몬드
행사의 시작은 카야니코리아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는 리더들의 퍼레이드로 시작됐다. 멋진 드레스와 턱시도를 차려입은 리더들은 무대에 올라 카야니코리아를 통해 거머쥔 성공과 그동안의 노고를 마음껏 만끽했다. 자리에 참석한 많은 참석자들은 무대에 오른 리더들에게 존경의 박수와 함께 다음 컨벤션 무대의 주인공을 꿈꾸며 도전의지를 굳건히 했다.

이어 지난 8월 카야니코리아의 새로운 수장으로 선임된 장윤성 카야니코리아 지사장의 환영사가 있었다.
장윤성 카야니코리아 신임 지사장은 “오늘을 계기로 우리는 제2의 모멘텀을 맞이했다”며 “카야니와의 전략적 협력을 통해 비전 2020을 향한 우리의 질주가 시작된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20여년간 네트워크마케팅 업계에 몸담으며 익혀온 본능적인 노하우를 카야니코리아를 위해 쏟아 부을 것”이라며 “카야니 비즈니스와 사명을 위해 뛰고 있는 사업자들을 위해 책상이 아닌 늘 현장에서 함께 뛰는 지사장으로 혼신의 힘을 바칠 것”이라며 덧붙였다.

이어 카야니코리아의 퀀텀점프를 예고할 전략 발표 시간이 마련됐다. 카야니는 카야니코리아 사업자를 위한 현실적이고 획기적인 비즈니스 툴을 제시하며 카야니코리아에 대한 지원의지를 여지없이 드러냈다.
먼저 비즈니스 파트너 확장을 위한 조치로 카야니코리아에서 구매하는 모든 제품에 대한 택배 발송비를 영구 면제키로 했다. 일정금액 이상 주문에만 해당됐던 특권을 모두에게 제공함으로써 비즈니스에 필요한 실질적인 서비스를 시행하는 것이다. 이와 함께 다양하고 획기적인 프로모션을 대거 출시했다.

먼저 추천 패키지로 활용할 수 있는 스킨케어 라인 ‘플레르스 시스템 스타터팩 넘버 1, 2’와 ‘벌크팩 프로모션’이다. 벌크팩은 부스팅 클렌저, 세럼, 아이크림, 데이크림, 나이트크림 등으로 각각 구성된 패키지 제품으로 사용 빈도와 기간에 따라 별도로 구매해야하는 소비자의 니즈가 반영됐다. 하지만 같은 가격대비 제공 갯수는 늘려 큰 폭의 할인율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일명 비전팩으로 불리는 ‘스타터팩 5’ 패키지가 개발됐다. 스타터팩 5에는 썬라이즈, 썬셋, 나이트로익스트림 등 카야니코리아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한 데 모은 대형 패키지로 역시 큰 폭의 할인율이 적용됐다.

윤리강령 및 교육 프로그램도 강화됐다. 실제 9월부터 카야니코리아에서는 신규 사업자들 대상으로 본사에서 주간하는 비즈니스 트레이닝이 도입된다. 카야니 비즈니스 실무에 도움이 되는 정확한 정보는 물론 글로벌 이슈, 컨벤션 등 최신뉴스 뿐만 아니라 본사 윤리강령 및 절차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카야니코리아는 건강기능식품·화장품 등의 전문 강사진을 채용, 탁월한 제품에 대한 과학적인 정보를 대면·유선·모바일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이어 커크 핸슨 카야니 창업자 겸 회장이 무대에 올라 카야니의 핵심 경쟁력, 혁신적인 비즈니스 툴 ‘카야니 프로’에 대해 설명했다.

커크 핸슨 카야니 창업자 겸 회장은 “경쟁하는 이유는 승리하기 위함”이라며 “경쟁에서 승리하기 위해 많은 기업들이 웹사이트, 모바일 앱을 개발하고 있지만 카야니 프로는 어떠한 경쟁에서도 승리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무기”라고 말했다. 

카야니 프로는 전 세계 카야니 사업자들에게 주어지는 애플리케이션 기반 트레이닝 프로그램으로 기업과 제품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는 물론 트레이닝·직급 내비게이션 등을 갖추고 있어 4차 산업 혁명에 대응하는 카야니만의 핵심 아이템이다.

커크 핸슨 카야니 창업자 겸 회장은 “우리는 2020년, 4000명의 다이아몬드에 대한 비전을 확신으로 만들어가고 있다”며 “하나의 팀 하나의 꿈을 위해, 우리의 목표를 이루는데 ‘카야니 프로’가 제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를 위해 ‘얼마나 성공하기 원하는가?’라고 스스로 자문하며 성공에 대한 의지와 열정 다져야 한다”며 “슈퍼푸드를 활용한 혁신적인 제품은 그런 의지와 열정을 식지 않게 할 것이며 전 세계의 건강과 기회를 통해 ‘희망’을 전파하는 카야니 비즈니스를 위해, 카야니코리아의 성공을 위해 영원히 함께 할 것”이라고 단언했다.  

김보람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보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