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 최초로 결성된 카누용선 남북단일팀의 아시안게임 승전보 기원

유니시티코리아는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 (TEAM UNICITY)의 일환으로 이번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카누용선 남북단일팀을 공식 후원한다.

이번 남북 단일팀은 남녀 각 12인승 경기 중 남자 1000m, 500m, 200m 그리고 여자 500m, 200m 등 총 5개 종목에 출전한다. 대한민국 선수들은 용선이 아시안게임 종목으로 채택된 2010년 광저우 대회 때 남자 1000m에서 동메달을 획득한 바 있으며 4년 전 인천 아시안게임에서는 이 종목이 열리지 않아 여자 선수들은 사상 첫 아시안게임 출전을 남북 단일팀으로 꾸리게 돼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

10명의 패들러와 배의 방향을 잡는 키잡이, 북을 치는 드러머까지 총 12명이 한 배에 타고 팀을 이뤄 경쟁하는 용선 경기는 이번 아시안 게임에서 남북 단일팀이 성사돼 더욱 주목 받고 있다. 남북 선수들은 지난 달 말부터 합동 훈련 중으로 약 3주간 호흡을 맞춘 뒤 오는 21일 인도네시아 현지로 출국할 예정이다. 

이번 후원으로 유니시티코리아가 남북단일팀에게 제공하게 된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코어 헬스 팩’ 그리고 ‘유니마테’는 세계적인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초이스(Informed Choice)’의 안티도핑 테스트를 통과해 스포츠 선수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에너지 대사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C를 주원료로 함유해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에 도움을 준다.
코어 헬스 팩은 낮과 밤의 신체리듬에 맞춰 아침용과 저녁용으로 나눠져 있고 1회 섭취분이 낱개 포장돼 있어 보관과 휴대가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유니마테는 고품질의 예르바 마테를 주원료로 클로로겐산, 테오브로민 등의 항산화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해 지속적인 건강유지에 도움이 되는 사계절용 건강음료이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이와 같이 우수한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남북단일팀이 경기에서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다.

조경규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상무는 “아시아 최대 스포츠축제인 아시안게임을 위해 더운 날씨에도 매일 기량을 닦아온 선수들에게 유니시티 제품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팀워크가 중요한 카누용선 종목에서 남북단일팀이 힘을 모아 좋은 성적을 거두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