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사업자 대상, 8월 13~26일 시크릿 뮤즈 콘테스트 개최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이하 시크릿코리아, 대표 조민호)가 오는 10월 대규모 컨벤션에서 선보일 메이크업 신제품 ‘뮤즈 틴티드 립스틱’ 출시를 기념해 시크릿의 모델이 되어줄 ‘시크릿 뮤즈(Seacret Muse)’를 선발한다.

대상은 현재 시크릿 에이전트로 활동 중인 국내 사업자이며 지원자 모집 기간은 8월13일부터 26일까지 2주간이다. 심사를 거쳐 총 3명의 우승자를 가리고 이들 시크릿 뮤즈는 시크릿코리아가 계간으로 발행하는 케렌시아 가을호 특집화보에 소개된다.

참여방법은 포스터에 적힌 URL(http://naver.me/GorvJ59D)를 클릭해 신청서에 개인정보와 프로필사진, 지원동기, 베스트 제품 리뷰 등을 적어 제출하면 된다. 신청서에 SNS 계정을 공유하면 심사에 가산점이 있어 우승 확률을 높일 수 있으니 참고할 것.

시크릿 뮤즈 콘테스트의 최종 우승자는 8월31일 발표되고 케렌시아 화보 촬영은 9월 첫째 주 진행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이번에 새롭게 미백과 주름개선 효과를 추가한 루미너스 쿠션 파운데이션의 전용 케이스를 10월6일 컨벤션 당일 현장에서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메이크업 신제품인 뮤즈 틴티드 립스틱은 시크릿코리아가 선보이는 첫 컬러 메이크업 라인으로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