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라이브뉴스
휴가철 여행가방에 쏙! 소포장 건강기능식품 인기가방은 가볍게, 영양은 풍부하게 충전할 수 있어
  • 김미림 기자
  • 승인 2018.08.09 11:06
  • 댓글 0

본격적인 휴가철. 전국 방방곡곡 명소는 물론 해외여행객도 급증하며, 타지에서도 최상의 컨디션으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건강기능식품을 챙기는 여행객이 늘어나고 있다. 휴가철 건강기능식품으로는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기력 충전을 위한 비타민 등이 인기다. 특히 소포장 건강기능식품은 가방은 가볍게, 영양은 풍부하게 충전할 수 있어 여행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변비, 소화불량 걱정된다면… 한 포 프로바이오틱스
여행 시 가장 신경 쓰이는 것 중 하나는 바로 장 건강이다. 아랫배가 묵직한 상태로 불편하게 여행을 다니기 싫다면, 필요한 만큼만 휴대할 수 있는 포 형태의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챙겨보자.
현대약품의 ‘헬씨올리고 프로바이오틱스’는 분말스틱형으로 제조돼 휴대가 간편한 제품이다. 세계 3대 유산균 제조사인 ‘듀폰 다니스코’에서 생물학적 보호 특허기술로 개발한 유산균 14종을 함유하고 있으며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 부드러운 우유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더운 날씨에 기력 떨어질 땐, 비타민 한 알로 수분&기력충전
휴가지의 무더운 날씨와 북적이는 인파 속에서는 기력이 빨리 떨어지기 쉽다. 물에 녹여 마시는 비타민은 수분과 에너지를 즉각적으로 충전해줘 여행 중 피로함을 느낄 때 활용하기 좋다. 상쾌한 맛으로 온 가족이 수시로 섭취할 수 있는 것도 장점.
한국허벌라이프의 물에 녹여 마시는 무설탕 비타민 ‘리프트오프’는 비타민 B군(B1, B2, B6, B12)과 비타민C, 타우린, 인삼, 녹차추출물 등을 함유해 수분과 에너지를 동시에 충전해준다. 레몬라임맛과 오렌지맛 2종으로 물에 넣기만 하면 맛있는 비타민 음료가 완성돼, 관광지나 물놀이 중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개별포장으로 휴대가 용이하다.

지퍼백으로 간편하게! 근육통 완화에 도움 주는 마그네슘
여름은 수영, 서핑, 수상스키 등 본격적인 워터 스포츠의 계절이다. 여름철 레저 활동을 즐기다 보면 평소보다 많은 운동량과 갑작스러운 신체활동으로 근육통이 생기기 쉽다. 근육의 수축과 이완 작용을 조절하는 마그네슘은 긴장된 근육을 이완시키는 효과가 있다.
롯데마트의 친환경 자체브랜드 해빗(Hav’eat)의 ‘메가D 칼슘마그네슘’은 신경과 근육 유지에 도움을 주는 칼슘, 비타민D, 마그네슘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칼슘과 마그네슘이 이상적인 비율인 2:1로 함유돼 체내 이용률을 높이고, 탄산 칼슘이 아닌 미네랄 성분이 함유된 해조칼슘을 사용했다. 2주분이 포함된 지퍼백 소포장 파우치 형태로 구매할 수 있어 여행에 제격이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고대하던 휴가를 저조한 컨디션으로 망치지 않도록, 휴가지에서도 건강 관리는 필수”라며, “간편한 소포장 건강기능식품과 함께 즐겁고 건강한 휴가철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