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직접판매 업체인 네츄라가 디지털 플랫폼 와이어카드와의 협력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 2014년부터 네츄라는 컨설팅과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새로운 디지털 금융 기능을 추가하는 등 금융 상거래 분야에서 두드러진 성장력을 가지고 있는 와이어카드와 협력을 지속하며 와이어카드가 제공하는 추가 기능을 활용해 왔다. 

최근에는 판매자에게 훨씬 기술적이며 확장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함으로써 기업가에게는 개선된 재무 관리를, 고객에게는 향상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며 협력을 확대했다. 네츄라가 혜택을 누리게 될 새로운 기능은 분할 지불, 자동 환불, 은행 계좌 이체, 재정 조정과 같은 다양한 부가가치 기능 등 업그레이드된 버전이 포함됐다.

무리요 보치아(Murillo Boccia) 네츄라 최고 디지털 책임자는 “와이어카드의 지원은 브라질 전자 상거래 부문에서의 네츄라의 발전에 절대적인 기여를 했다”며 “와이어카드가 제공하는 새로운 분석과 디지털 금융 도구를 통해 우리 컨설턴트는 이전보다 훨씬 쉽게 재무 관리를 개선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이고르 센라(Igor Senra) 와이어카드 CEO는 “단일 플랫폼을 통한 디지털 금융 기술 솔루션으로 브라질 전자 상거래 시장을 강화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네츄라는 이제 새로운 기술 자원의 혜택을 볼 것이며 브라질의 컨설턴트에게 기여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