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6개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에서 소비자 참여 클래스 진행

한국암웨이의 세계 판매 1위 정수기 브랜드 이스프링 (eSpring)이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It’s water 이스프링’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계절 어느 때보다 규칙적인 물 섭취가 중요하게 대두되고 있는 여름철, 이스프링은 제품의 핵심가치를 이해하기 쉽게 브랜드 슬로건인‘ It’s water의 글자 하나하나에 제품 스토리를 담은 캠페인을 진행하고 필터교체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오는 8월까지 이스프링 필터교체를 테마로 ‘원미닛 챌린지’와 ABC매장 내 다양한 소비자 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암웨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필터 1개로 2L 페트병 2500개의 절약효과가 있는 제품의 환경 친화적인 장점 및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소비자에게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먼저 전국의 한국암웨이 비즈니스 센터(Amway Business Center, 이하ABC 표기)중 6개 지역 분당·강남·강서·대구·대전·창원ABC 에서는 오는 8월까지 (종료일 각 ABC별 개별공지 예정) 누구나 별도의 신청 없이 현장에서 바로 참여 가능한 ‘It’s water 이스프링 캠페인 ABC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스프링 제품은 물론 암웨이 직원의 손쉬운 필터교체 노하우 전수와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되는 퀴즈 이벤트까지 ‘좋은 물 마시기’로 건강을 지키려는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이와 별도로 1분 영상을 통한 원미닛 챌린지 인스타그램 캠페인도 진행된다. 오는 8월 26일까지 1분 이내의 이스프링 정수기 필터 교체 영상을 찍어 해시태그(#이스프링#필터교체#이스프링원미닛챌린지)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이스프링 공식 인스타그램(http://instagram.com/espringkorea)에 댓글로 기록을 남기면 된다. 총 102명을 선정, 암웨이 인기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스프링과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은 이 외에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의 체험 확대를 위해 오는 8월31일까지 제휴카드(암웨이-현대카드M)로 이스프링 정수기 구매 시 10개월 무이자 할부혜택도 진행 중이다.

이성진 한국암웨이 이스프링 마케팅 부장은 “암웨이 이스프링은 전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물 관련 인증 마크인 NSF 인증을 6개를 획득했다”며 “이러한 이스프링의 핵심가치를 소비자에게 쉽게 전달하고 필터교체의 중요성에 대한 보다 적극적인 인식전환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스프링 정수기는 깨끗하면서도 미네랄이 살아 있는 우리 몸에 좋은 물을 만들고자 세계적인 특허기술과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된 세계 판매 1위 정수기이다. ‘편리한 물’이 아닌 ‘좋은 물’을 만들고자 하는 이스프링의 브랜드 철학을 담아 ‘좋은 물을 만드는 기술, It’s water eSpring’ 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하에 다양한 활동을 진행 하고 있다. 24시간 365일 실시간 필터체크 스마트칩 내장은 물론 세계적인 특허 기술인 eCoupled 테크놀로지가 탑재된 무선 UV램프를 통해 마시기 직전의 살균으로 더욱 깨끗하고 건강한 좋은 물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