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좌우 360도 진동으로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 섬세하게 클렌징

암웨이의 글로벌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가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해 3D 진동 클렌징 디바이스를 19일 출시했다.

아티스트리 클렌징 디바이스는 3D 진동으로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까지 효과적으로 클렌징해주는 제품이다. 0.055mm의 초 미세모가 360도로 진동하며 피부 표면의 피지, 메이크업, UV 차단제 잔여물을 섬세하고 부드럽게 제거한다. 또한 진동의 세기에 따라 3가지 미세진동 모드(강·중·약)가 있어 피부타입과 상태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강’모드는 모공이 두드러지는 T존 부위와 같은 딥 클렌징의 부분케어에 적합하며 깔끔한 클렌징을 원하면 ‘중’모드를 자극이 신경쓰이는 민감한 피부라면 ‘약’모드를 사용하면 된다.

살균 및 건조 기능이 있는 거치대가 있어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아티스트리 클렌징 디바이스의 특징이다. 99.9% 살균력을 자랑하는 UV LED 램프와 건조기능을 제공하는 브러쉬 거치대는 위생적으로 제품을 관리할 수 있게 도와준다.

안세진 아티스트리 마케팅 부장은 “아티스트리 클렌징 디바이스는 여름철 뜨거운 열로 늘어진 모공에 피지, 메이크업, UV차단제 잔여물로 고민인 여성들을 위해 출시된 제품이다”며 “여름철 아티스트리 클렌징 디바이스로 더욱 깔끔하면서도 피부 표면을 건강하게 보호하는 클렌징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