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코리아, 뉴컬러 2018 여름 신제품 ‘라이트샤인 펜슬 아이라이너’ 출시

뉴스킨코리아의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Nu Colour)는 메이크업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부드러운 젤 타입의 ‘라이트샤인 펜슬 아이라이너’를 새롭게 출시했다.

뉴컬러의 2018 여름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라이트샤인 펜슬 아이라이너는 젤 타입 아이라이너의 지속력과 오토 펜슬 아이라이너의 부드러운 발림성, 간편성 등을 모두 담아낸 제품이다. 특히 부드러운 터치감의 젤 타입 포뮬러는 연약한 눈가 피부에 저자극으로 매끈하고 또렷한 아이라인을 연출해 주며 물과 땀에 강한 워터프루프 기능은 탁월한 지속력과 밀착력을 제공해 더운 여름 일상에서나 휴가지에서도 눈 밑 번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이 가능한 스머지 팁과 펜슬 샤프너가 내장돼 있어 섀도우 효과까지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시크하고 또렷한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는 01호 블랙 ▲자연스러운 데일리 메이크업에 제격인 02호 브라운 ▲분위기 있는 그윽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03호 퍼플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만원 대다.

지현주 뉴스킨코리아 마케팅팀 팀장은 “‘라이트샤인 펜슬 아이라이너’는 아이 메이크업에 서투른 초보자도 쉽고 정교하게 매력적인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도록 젤 타입의 펜슬 형태로 출시했다”며 “오랜 연구 끝에 선보인 제품으로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까지 겸비해 더운 여름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아이라인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킨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9일부터 라이트샤인 펜슬 아이라이너 3가지 컬러가 세트로 구성된 트리오 키트 구매 시 브라운 색상의 ‘라이트샤인 컬 앤 래쉬 마스카라’ 1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뉴스킨코리아 온라인 쇼핑몰인 뉴스킨몰과 전화 주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에서 ‘뉴스킨코리아’ 플러스 친구 추가 후 1:1 채팅창에서 바로 주문이 가능한 뉴톡쇼핑,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 이메일 인증으로 간편하게 회원가입을 할 수 있는 미커머스를 통해서도 구입 가능하다. 라이트샤인 펜슬 아이라이너 단품은 26일부터 판매된다.

한편 뉴스킨코리아는 2018 여름 신제품으로 순한 연꽃 영양 성분을 함유해 연약한 눈가, 입가 피부에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마일드 립 앤 아이 리무버 패드’도 함께 선보였다. 딥 클렌징을 위한 엠보 패드와 피부 진정을 위한 코튼 패드 양 면으로 구성돼 진한 메이크업도 쉽고 깨끗하게 클렌징할 수 있다. 26일부터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3만원 대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