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신상품
한국암웨이, ‘XS 니온 블라스트’ 출시풍부한 비타민 B 함유 …칼로리는 낮추고 에너지 레벨은 높여주는 것이 특징
  • 김미림 기자
  • 승인 2018.07.04 11:17
  • 댓글 0

한국암웨이(대표이사 김장환)가 무더운 여름철을 겨냥한 신제품을 출시하며 음료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한국암웨이는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 XS(엑세스)의 신제품 ‘XS 니온 블라스트(Neon Blast)’를 5일 출시한다.

‘XS 니온 블라스트’는 와일드망고씨드 원료를 함유한 상큼한 레몬 향의 에너지 음료다. 비타민 B군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간편하게 에너지 레벨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식약처 고시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높은 비타민 B 함유량(B3: 133%, B5: 100%, B6: 400%, B12: 800%)을 자랑한다. 또한 11㎉로 칼로리가 낮고 카페인과 설탕이 포함되지 않아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한국암웨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XS 니온블라스트를 포함해 30캔 2세트 구매 시, 에너지 바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본격 출시를 앞두고 지난 6월 25일부터 30일까지 암웨이 사업자(ABO)들을 대상으로 시음회를 개최했으며, 전국 암웨이 브랜드 센터에서 다양하게 신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한편 7월 20일(금)에는 워커힐 호텔에서 수영장 파티를 개최한다. 2030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유명 뮤지션이 게스트로 출연해 현장을 더욱 뜨겁게 달구고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김은아 한국암웨이 마케팅 상무는 “XS는 암웨이의 제품 중 가장 젊고 활동적인 브랜드로, 신제품인 니온 블라스트 기획 단계에서부터 건강과 미용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니즈에 맞춰 개발한 제품”이라며 “특히 칼로리는 낮추고 와일드망고씨드, 에너지 향상에 효과적인 비타민 B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본격 휴가 시즌을 앞두고 여성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한국암웨이 XS는 젊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SNS 채널을 통해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 중이다. XS에너지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xsakl) 및 인스타그램(@XSnation_Korea)에서는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와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