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라이언스 인 모션 글로벌(Alliance In Motion Global, 이하 AIM글로벌)이 지난 5월 17일부터 21일까지 필리핀 아레나에서 창립 12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 약 5만명이 참석한 이 행사에서 AIM글로벌은 지금까지 지나온 성장과정과 새로운 비전, 신제품 ‘에너치 라이프(Ener-Chi Life)’ 제품 라인을 공개했다. 

행사 둘째 날에는 6000여명의 필리핀 사업자들과 700여명의 국제 탑리더가 참석한 가운데 온라인 및 오프라인 비즈니스 구축은 물론 기존 제품과 신제품에 대한 교육을 위한 ‘AIM 아카데미 트레이닝’을 가졌다. 행사 마지막 날에는 ‘갈라의 밤’으로 꾸며졌다. 

한편 AIM글로벌은 지난 2006년 설립된 필리핀 네트워크마케팅 기업으로 건강기능식품과 퍼스널케어 및 스킨케어 제품, 프리미엄 음료 등을 판매하고 있다. 현재 필리핀 현지에 130개의 비즈니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홍콩과 싱가포르·대만·브루나이·파푸아 뉴기니·UAE·쿠웨이트·파키스탄·하와이 등 18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