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세븐글로벌, ‘규소수’로 네트워크마케팅 시장에 출사표 


국가대표 네트워크마케팅기업이 되겠다는 당찬 포부를 내비친 기업이 있다.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등을 취급하는 종합유통회사 원더세븐글로벌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이제 갓 돛을 올린 업체지만 남다른 제품력과 바른 나눔으로 업계에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키겠다는 각오다.

물이라고 다 같은 물이 아니다
종합유통회사를 표방하는 토종 네트워크마케팅 기업 원더세븐글로벌(대표 강철구)이 본격적인 항해를 시작했다. 지난 3월 직접판매공제조합과 공제계약을 체결한 원더세븐글로벌은  지금까지 경험할 수 없었던 놀라운 기술력으로 탄생한 제품들을 공개하며 항간에 있었던 루머에 종지부를 찍었다. 

원더세븐글로벌의 주력 제품인 ‘원더 퓨어 미네랄’은 수용성규소가 함유된 것이 특징적이다. 규소는 혈관을 구성하는 주요 재료인 미네랄로써 식이섬유의 주요 재료이자 콜라겐을 만드는 유일한 물질이다. 강력한 음이온을 방출하는 항산화 물질로도 잘 알려진 규소는 강력한 침투력과 분해력, 항산화력, 살균력, 재생력 등의 특성을 갖고 있어 이를 음용할 경우 건강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회사측에 따르면 규소는 0.4나노의 초미세입자 형태이기에 식품에 첨가하면 강력한 침투력으로 세포와 피부에 영양물질을 공급하는 효과가 있다. 또한 산화환원지수의 강력한 항산화로 산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동시에 산성화된 혈액세포를 재생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체내에 축적된 체지방을 작은 입자로 분해해 체외로 배출시키며 식품첨가제, 방부제 등의 성분을 중화시킨다는 설명이다. 

이러한 규소의 효능은 독일과 일본· 영국 등 선진국에서는 다양한 연구와 고증을 통해 입증된 상태이다. 실제로 크리스토퍼 엑슬리 영국 킬대학 교수는 치매환자 15명을 대상으로 규소가 함유된 생수를 매일 1ℓ씩 13주 동안 마시게 한 실험을 실시한 결과 치매환자 인지기능 평가에서 3명은 성적이 상당히 개선되고 8명은 더 나빠지지 않은 등 규소가 많이 함유된 생수가 알츠하이머 치매 환자의 인지기능 저하를 억제하는 데 효과가 있다는 연구결과를 도출했다. 크리스토퍼 엑슬리 교수는 규소가 인지기능 개선에 도움이 되는 것은 규소가 체내의 신경독소인 알루미늄을 감소시키기 때문이라는 설명이다. 

뿐만 아니라 프랑스 세균학자인 루이스 파스퇴르는 “규소는 치료분야에서 커다란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한 바 있으며 독일 노벨상수상자인 이돌프 부트넌트는 “규소는 생명체의 탄생과 유지에 필수불가결한 물질”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일본에서는 지난 2008년 권위 있는 박사와 의사들로 구성된 ‘규소과학학회’가 발족, 매년 학술발표회를 진행하며 규소에 대한 보고와 연구 등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다양한 연구를 통해 이미 잘 알려진 규소를 가정이나 직장 어디에서나 손쉽게 음용할 수 있도록 제품화한 것이 바로 ‘원더 퓨어 미네랄’”이라며 “아직 생소한 개념인 만큼 시장 선점효과를 노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아마란스’와 손잡고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 메디즈(Dr. Mediz)’도 런칭했다. 지난 1985년 설립된 아마란스는 화장품 전문 제조업체로 설립 때부터 독자적인 기술연구소를 운영, 각종 원천 기술을 대거 개발하는 등 특히 항노화, 미백 등의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가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앰플 ▲크림 ▲에센스 ▲미스트 ▲마스크 ▲폼 클린저 등 총 6종으로 회사 측에 따르면 ‘닥터 메디즈 브이 셀 앰플과 크림’은 줄기세포 활성화제(Stem Cell Activator)와 홍만병초추출물, 펩타이드 등이 함유돼 노화방지와 주름개선, 미백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마다가스카르산 병품추출물을 기본 베이스로 한 ‘닥터 메디즈 브이 셀 에센스’는 나노리포좀 기술이 적용된 고농축 펩타이드 콤플렉스와 보르피린 등이 함유돼 촉촉한 수분 광채 피부로 가꿔주고 ‘닥터 메디즈 브이 셀 폼클린저’는 OET 기술에 의한 스파클링 산소발생 콤플렉스가 피부의 오염물질을 깨끗이 제거해줘 맑고 투명한 피부톤과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준다는 설명이다. 

원더세븐글로벌은 이러한 탁월한 기술력과 제품력을 지닌 제품으로 글로벌 초일류 기업으로 우뚝 서겠다는 각오다. 

업체 관계자는 “원더세븐글로벌의 궁극적인 목표는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놀라운 제품과 정직한 가격, 바른 나눔을 실천하는 회사”라며 “최고의 품질을 세계에 전하는 글로벌 초일류 기업으로 우뚝 설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