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신상품
메리케이, ‘앳 플레이 매트 리퀴드 립 컬러’ 5종 출시
  • 김미림 기자
  • 승인 2018.06.15 10:48
  • 댓글 0

메리케이(대표 김희나)에서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돼 선명하게 오래 지속되는 ‘앳 플레이 매트 리퀴드 립 컬러’ 5종을 출시한다고 15일 전했다.

이 제품은 부드러운 어플리케이터로 손 쉽게 바를 수 있고 바르고 난 후에는 공기처럼 가볍게 내 입술에 착 밀착돼 보송하고 매트한 립을 완성시켜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모든 피부에 적합한 천연성분인 참깨오일과 비즈왁스가 립 컨디셔닝에 도움을 줘 매트한 립 메이크업으로부터 입술 피부를 보호해주며 은은한 바닐라 향으로 바를 때 마다 거부감 없이 기분 좋게 바를 수 있다고 전했다.

립 컬러는 핑크 계열의 핑크 잇 오버, 볼드 핑크, 네온 넥타린, 레드 계열의 트루 레드, 퍼플 계열의 비비드 바이올렛 총 5종으로 출시되며 다양한 피부 톤에 어울리고 생기를 줄 수 있는 선명하고 트렌디한 컬러로 구성돼있다.

메리케이 마케팅 담당자는 “앳 플레이 매트 리퀴드 립 컬러가 입술에 밀착되기 전 리퀴드 제형일 때 두 가지 색상을 섞어 바르면 자연스러운 투 톤 립스틱 표현이 가능하다"면서 "또한 전날 밤 혹은 메이크업 몇 시간 전, 메리케이의 새틴 립스 쉐어 슈가 스크럽 혹은 버터 밤을 통해 입술 각질을 정리해두면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하고 선명한 매트 립을 표현할 수 있다”고 메이크업 팁을 전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