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시카고>


세상에서 가장 섹시하고 뜨거운 뮤지컬 <시카고>가 매혹적인 유혹의 준비를 끝냈다.
화려한 관능의 몸짓 속에 숨겨진 통렬한 사회 풍자 그리고 웃음을 선사하는 뮤지컬 <시카고>는 961회 공연, 평균 객석 점유율 85%을 기록하며 18년간 대한민국 뮤지컬 정상을 지켜온 작품이다. 시즌 14번째를 맞이한 이번 공연은 더욱 화려해진 무대는 물론 역대급 캐스팅으로 지금까지의 쌓아온 명성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킬 예정이다. 쉿! 그녀들의 유혹이 시작됐다.

지금까지 단 한 번도 그 자리에 멈춰있지 않았다
토니상, 그래미어워드, 올리비에 어워드, 드라마데스크상 등 전 세계 최고 권위 시상식에서 55여개 부문 수상한 뮤지컬 <시카고>는 미국·영국·캐나다·호주·독일·일본 등 전 세계 36개국 490개 도시에서 3만2500회 이상 공연 됐고 3100만명이 넘는 관객이 관람한 스테디셀러 뮤지컬이다. 

14번째 시즌을 맞아 드디어 1000회 돌파를 앞두고 있는 국내에서는 지난 2000년 초연된 이후 2001년 세종문화회관 3800석 전석 매진 신화를 기록하며 2004년부터 지난해까지의 평균 객석 점유율 85%를 보유하고 있는 대표적인 히트 뮤지컬이다. 

인순이, 최정원, 김지현, 배해선, 옥주현, 아이비, 이하늬, 남경주, 허준호, 성기윤, 전수경 등 최고의 배우들이 함께하며 18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았던 뮤지컬 <시카고>의 14번째 시즌은 캐스팅부터가 남다르다. 실제 이번 공연에는 원년 멤버 최정원, 아이비, 남경주, 김경선과 더불어 무대를 더욱 뜨겁게 만들어줄 새로운 캐스트 박칼린, 안재욱, 김영주 그리고 6년 만의 공개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개성과 실력을 겸비한 최고의 앙상블을 통해 지금까지 한 번도 볼 수 없었던 캐스팅으로 가장 특별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1920년 후반, 록시는 쿡 카운티 교도소 여자 감방에서 벨마와 제 각기 다른 사연으로 그곳에 들어오게 된 리즈, 애니, 준, 후넉, 모나 이 5명의 여죄수들과 함께 생활하게 된다. 쿡 카운티 감옥은 매트론 모톤, ‘마마’라 불리는 감방의 간수가 자신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여죄수들과 상호부조의 관계를 형성하고 있다. 

캡틴 마마는 무죄 석방된 후에 대가를 받기로 하고 그 주의 최고 살인자로 선정한 벨마를 돕기로 한다. 매스컴을 이용해 벨마를 대중매체에 홍보해 유명하게 만들어 보드빌 무대에 다시 설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려하는데 록시의 출현으로 세간의 주목이 모두 록시에게 쏠리게 된다. 한 번도 재판에 진 적이 없는, 모든 죄수들이 자신들의 변호를 맡기려 할 정도로 능력 있는 변호사 빌리 플린이 벨마를 변호하다가 화제가 된 록시의 변호를 맡게 됨으로서 그녀들의 운명은 뒤바뀐다. 벨마는 록시와 함께 스타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기 위해 그녀에게 같이 협력하기를 요구하지만 이미 인기인이 된 록시는 벨마의 요구를 거절하고 벨마는 이제 자신이 과거의 스타임을 깨닫게 되는데….

공연기간  5월22일~8월5일
공연장소  디큐브아트센터  
공연시간  평일 8시 | 주말, 공휴일 2시, 6시 30분 | 월요일 공연 없음
티켓가격  VIP석 14만원 | OP석 12만원 | R석 12만원 | S석 8만원 | A석 6만원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