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팡 키즈퐁, 슈퍼히어로로드, 키즈 우주체험존 등 구성

한국무역협회(회장 김영주)와 코엑스(사장 이동원)는 어린이날을 맞아 국내 최대 규모의 도심 속 문화 축제인 ‘C-페스티벌 2018(C-Festival 2018, 씨페스티벌)에서 다양한 어린이 행사를 마련한다.

코엑스 키즈 체험존은 가족의 별을 테마로 한 키즈랜드 ‘키즈팡 키즈퐁’, 우주놀이터 ‘롯데면세점 탱키패밀리 스페이스’ 그리고 빛나는 히어로가 돼보는 ‘슈퍼 히어로 로드’를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코엑스 남문에서는 7개의 별 아트워크 로드 ‘별의 길을 걷다’가 전시된다.

가족의 별 중 코엑스 키즈랜드 키즈팡 키즈퐁은 코엑스 B2홀에서 5월 4일부터 6일 11시부터 19시까지 운영된다. 롯데면세점 탱키패밀리와 함께하는 우주놀이터, 탱키패밀리 스페이스는 2일부터 6일까지 동문 로비에서 진행된다.

즐거움이 팡팡! 호기심이 퐁퐁 솟아나는 키즈팡 키즈퐁은 어린이들에게 흥미진진한 콘텐츠로 가득 차 있다. VR체험, 아웃도어 액티비티, 태권도 시범, 레이저 태그 서바이벌, 롤링볼 놀이터와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VR체험존은 도심에서 아빠와 함께 즐기는 VR 레포츠존으로 진행되며 키즈아웃도어존은 암벽 오르기, 하키, 태권도 등 평소 접하기 어려운 스포츠를 직접 배우고 체험하는 다이나믹한 액티비티존으로 운영된다. 또한 가족 모두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해줄 감성 캠핑존에서는 어린이날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기프트존을 운영해 어린이날을 맞아 코엑스를 찾은 어린이들에게 키즈뷰티, 패션, 완구 등 그 동안 갖고 싶었던 선물을 직접 골라볼 수 있는 특별존으로 운영한다.

롯데면세점과 함께하는 탱키패밀리 스페이스는 쉽게 체험하고 재미있게 놀 수 있는 콘텐츠를 구성했다. 특히 박스형 구조물로 만든 ‘우주 미로 여행’의 경우 트램폴린 액티비티 ‘점핑 플래닛’, 스티커로 만드는 ‘메이킹 탱키 스페이스’도 운영돼 아이들이 뛰어놀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코엑스는 이외에도 다양한 히어로가 돼보는 ‘슈퍼 히어로 로드’와 ‘별의 길을 걷다’를 진행한다. 슈퍼 히어로 로드는 6개의 꿈의 공간으로 만들어진다. 디즈니의 스타워즈가 참여하는 스페이스 히어로, 뮤지컬 배우를 꿈꾸는 브로드웨이의 42번가 뮤지컬 히어로, 코엑스의 코코앤프렌즈와 함께 건강한 미래를 그리는 건강 히어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우주소녀와 함께 아이돌이 돼보는 아이돌 히어로 그리고 최고의 히어로 강남소방서와 함께 만드는 소방 히어로로 구성된다. 또한 로보카폴리와 함께하는 현대자동차 교통안전교실, 안전 히어로 역시 아이들에게 즐거움과 유용한 지식을 함께 선물할 것이다.

이외에 아티스트 그룹이 모여 ‘빛나는 나’를 주제로 만드는 7개의 별 아트워크 로드는 공모전을 통해 선별 된 작품 전시로 방문객들에게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C-페스티벌 2018은 외교부(장관 강경화), 주한태국대사관(대사 씽텅 랍피쎗판), 강남구(부구청장 주윤중), 한국무역협회(회장 김영주)와 코엑스 MICE클러스터 위원회(운영위원장 손태규)가 주최하고 코엑스(사장 이동원)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최대 민·관 협업 마이스 행사로써 금년 4회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공연, 전시, 체험으로 구성된 종합 콘텐츠 플랫폼 페스티벌로 매년 100만명 이상이 참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도심문화축제로 5월 2일부터 6일까지 코엑스 무역센터일대에서 펼쳐진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