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신상품
뉴스킨 파마넥스,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2종 출시슈퍼 키즈 발효홍삼, 면역력 증진과 피로·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 줄 수 있는 제품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8.04.23 10:35
  • 댓글 0

뉴스킨코리아(대표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건강에 유의해야 하는 봄철 환절기를 맞아 어린이의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데일리 키즈 프로바이오틱스’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슈퍼 키즈 발효홍삼’ 등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데일리 키즈 프로바이오틱스는 어린이의 장 건강을 위해 깐깐하게 선정된 복합 유산균을 사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WHO 유산균 가이드라인에 부합하는 질 좋은 유산균으로 엄선했고 비피도박테리움과 락토바실러스로 이뤄진 균주 100억 군을 투입했다. 프로바이오틱스 외에도 비타민D를 함유해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는 아이의 뼈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그 외 부원료로는 치커리 식이섬유, 프락토올리고당, 초유단백분말 및 아연을 넣었다.

또한 어린이가 섭취하는 제품인 만큼 Non GMO 원료를 사용하고 알레르기 위험 원료를 최소화했으며 코셔(Kosher), 할랄(Halal) 인증을 받는 등 더욱 세심하게 안전성에 신경 썼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딸기맛 파우더 제형을 적용해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잘못된 식습관으로 배변 활동이 어려운 어린이나 장이 민감한 어린이가 섭취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하루 1회, 1회 1포 섭취하면 된다.

슈퍼 키즈 발효홍삼은 특허 받은 100% 국내산 6년근 발효홍삼을 함유해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 및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발효홍삼 외에도 아연, 비타민B1, 나이아신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도라지 농축액과 배 농축액을 부원료로 사용해 홍삼의 쓴 맛을 줄이고 말랑말랑한 오렌지맛 젤리 형태로 어린이들이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쉽게 지치거나 면역력을 키우고 싶은 아이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1일 1회 1포 섭취를 권장한다.

황지연 뉴스킨코리아 파마넥스 마케팅팀 팀장은 “봄철 환절기를 맞아 영양 성분과 맛, 동물 캐릭터의 귀여운 패키지까지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 세심하게 배려한 어린이 전용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환절기 날씨 변화나 단체 생활로 인한 스트레스 등은 아이들의 장 건강과 면역력에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관리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뉴스킨 파마넥스는 신제품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2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10일까지 각 제품별로 3개 1세트로 구성된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10% 할인 혜택과 25만 원 이상 구매 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캐릭터가 그려진 텀블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뉴스킨 코리아 온라인 쇼핑몰인 뉴스킨몰(PC, 모바일), 뉴스킨 매장, 카카오톡 채팅창에서 바로 주문이 가능한 뉴 톡 쇼핑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김보람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보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