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기념해 4월 한 달간 특별 할인 및 증정 이벤트 풍성

타임스퀘어(대표 김담)는 지난 체험형 애플 매장인 ‘프리스비’를 오픈하고 다양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리스비’는 애플 체험 요소를 갖춘 애플 공식 리셀러 매장으로, 4월 5일부터 타임스퀘어 지하 1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타임스퀘어점은 고객들이 편하게 IT 기기 및 액세서리를 체험할 수 있도록 플렉스 테이블과 개별 의자를 배치하고, 블랙과 우드 톤을 활용한 인테리어로 차별화를 두었다.

‘프리스비’는 타임스퀘어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애플 및 액세서리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15일까지는 에어팟 구매 고객에게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4월 30일까지 음향기기 빅 브랜드 최대 50% 할인전을 통해 ‘비츠’, ‘소니’, ‘엘라고’, ‘LG’ 등의 제품을 특가에 판매하고, 미니언즈, 카카오프렌즈, 라인프렌즈 등 인기 캐릭터 상품은 20%까지 할인 판매한다. 해당 기간 동안 ‘프리스비’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에게 적립금 5000원을 증정한다.

4월 매주 주말에는 아이패드 프로를 활용한 게임 이벤트를 개최해 1:1 배틀 우승자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다가오는 주말인 7일, 8일은 매장에 마련된 아이패드 프로에 타임스퀘어점 오픈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복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4월 한 달간 ‘프리스비’ 매장에서는 맥북 구매 고객에게 최대 8만원 상당의 이벤트 카드를 증정하고, 아이폰X(64기가)와 아이폰8(256기가) 구매 시 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윤강열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차장은 “국내 최대 애플 전문 스토어인 ‘프리스비’의 타임스퀘어점 매장은 얼리어답터를 위한 체험형 공간으로 꾸며졌다”며 “매장에 오셔서 직접 체험해보고 오픈 프로모션 통해 합리적인 쇼핑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