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대표 제품 Formula 1 건강한 식사를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는 선물세트 출시

한국허벌라이프(대표이사 정영희)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4월9일부터 ‘2018 가정의 달’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허벌라이프는 매해 가정의 달에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을 전달할 수 있는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에는 허벌라이프의 대표 제품 ‘Formula 1 건강한 식사’를 담은 선물세트를 출시하는 한편, 가정의 달 한정 선물상자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건강한 식사 선물세트’는 Formula 1 건강한 식사 쿠키앤크림맛 30포와 허벌라이프 미니 볼 쉐이커로 구성됐다. 10년 연속 전세계 식사대용 슬리밍 제품부문 세계 1등 기업 허벌라이프의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단백질을 비롯해 16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를 함유해 간편한 한 끼 식사대용으로 손색없다.

이번 세트에는 Formula 1 건강한 식사가 1회 분량으로 개별 포장되어 있어 휴대가 용이한 것이 특징으로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필요한 남녀노소에 추천할 만하다.

러스트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선물상자를 동일 수량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허벌라이프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액티버 화이브 컴플렉스’는 수용성 식이섬유와 불용성 식이섬유가 함께 포함되어 있어 일상에서 부족하기 쉬운 식이섬유를 하루에 10g 손쉽게 보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상큼한 사과맛으로 맛있고 간편하게 식이섬유를 챙길 수 있다. ‘허벌라이프라인 오메가-3’는EPA와 DHA를 캡슐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체내에서 합성이 어려운 EPA및 DHA 성분과 부성분으로 코엔자임Q10을 함유해 건강한 혈중 중성지질 개선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허벌라이프는 가정의 달 기념 프로모션으로 액티브 화이버 컴플렉스 2개 구매 시 ‘건강기원’ 선물상자를, 허벌라이프라인 오메가-3를 2개 구매 시 ‘사랑고백’ 선물상자를 2개씩 증정한다. 제품 하나만을 선물할 때에도 정성과 마음을 표현할 수 있고, 본인이 원하는 제품을 자유롭게 추가해 구성할 수도 있는 것이 장점이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올해에도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허벌라이프의 베스트셀러를 선보이게 됐다”며 “세트 구성은 물론 맞춤형 뉴트리션 제품을 전달할 수 있도록 예쁜 선물상자 증정 프로모션도 선보이니, 소중한 분에게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선물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은 허벌라이프 독립 멤버와 허벌라이프 공식 웹페이지(www.herbalife.co.k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