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신상품
메리케이 루미비 세럼 & 크림 출시흑진주 추출물 함유로 차별화된 브라이트닝 선사
  • 김미림 기자
  • 승인 2018.04.04 10:51
  • 댓글 0

메리케이(대표 김희나)가 차별화된 브라이트닝으로 피부 생기를 더해주는 ‘루미비 인텐시브 세럼’과 ‘루미비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을 출시한다고 4일 전했다. 

루미비는 빛, 광채를 뜻하는 luminosity와 인생을 뜻하는 불어 vie의 조합으로 광채와 생동감으로 가득 차있다는 의미의 합성어이다.

메리케이 ‘루미비 인텐시브 세럼’과 ‘루미비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차별화된 브라이트닝과 함께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것은 물론, 오랫동안 지속되는 촉촉함 및 균일한 피부톤 선사, 화이트닝 기능성 인증 등 멀티 기능을 가지고 있다.

특히 주요 성분인 흑진주 추출물은 최상급의 타히티산을 사용했으며 20여종의 미네랄과 아미노산, 칼슘,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는데 도움을 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는 멜라닌 이동을 억제시켜 피부의 다크 스팟과 균일하지 못한 피부톤을 개선시킨다. 탁월한 보습 효과를 자랑하는 퉁퉁마디 추출물은 피부에 수분 공급은 물론 피부 속에 오래 머무를 수 있도록 돕는다. 

메리케이 마케팅 관계자는 “요즘같이 자외선이 강한 봄철에는 루미비 세럼으로 강력한 브라이트닝과 피부 생기 효과를 얻고 루미비 크림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주면, 피부 속부터 스며 나오는 생기와 광채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라고 전했다.  루미비 제품은 메리케이 독립뷰티컨설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메리케이는 루미비 출시를 맞아 루미비 인텐시브 세럼, 루미비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파우치로 구성돼 있는 ‘루미비 반전 광채 세트’를 1만원 할인된 13만원으로 한정 판매한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