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제품을 체험 공간으로 꾸민 신개념 팝업 스토어 ‘뷰티트럭’이 이슈다. 팝업 스토어는 ‘떴다 사라진다’는 의미를 가진, 짧은 기간 일시적으로 운영하는 상점을 말한다. 웹페이지의 팝업창과 비슷하다고 해서 팝업이라는 이름이 붙었다. 이 같은 팝업 스토어가 최근에는 기동력까지 더해졌다.
실제 뉴스킨코리아는 울산·창원·광주·대전 등 유동인구가 많은 도심을 순회하며 브랜드를 홍보하고 별도로 마련된 시연 공간으로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찾아다니던 뷰티매장이 이제는 고객들을 찾아가고 있다. 사진제공 : 뉴스킨코리아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