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현장
한국을 교두보로 아시아 시장 공략한다아이더블유코리아, 그랜드 오픈식 개최…17년 역사로 입증된 혁신적인 제품으로 승부수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8.03.28 11:46
  • 댓글 0

전 세계 22개국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네트워크마케팅 기업 잇웍스(It Woks!)의 아시아 최초 지사 아이더블유코리아(지사장 이용학)가 지난 3월 서초동 본사에서 그랜드 오픈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마이크 포틸로 잇웍스 영업부사장, 이용학 아이더블유코리아 지사장 등 임원진과 한국 및 미국 최고사업자 등 많은 사업자들이 참석하며 아이더블유코리아의 발전과 도약을 기원했다.

아이더블유코리아는 이날 행사를 통해 지난 17년간 전 세계에 진출한 국가에서 이미 입증 받은 잇윅스의 차별화된 제품으로 국내 네트워크마케팅 업계의 본격 출범을 선언함과 동시에 잇웍스의 아시아 시장 공략의 중요한 교두보 역할을 시작했다.

앞으로 아이더블유코리아는 다년간의 연구로 탄생한 잇웍스의 뛰어난 제품력과 아시아를 이끌 혁신적인 비즈니스 선두주자, 아이더블유코리아 사업자들의 열정을 융합해 성공적인 국내시장 안착은 물론 아시아 전역 진출, 나아가 전 세계를 무대로 뻗어나갈 계획이다.

열정적인 사업자 + 뛰어난 제품력
이날 행사는 리본커팅식, 잇웍스 히스토리 강연, 직급 인정식, 최고 직급사업자의 동기부여 스피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먼저 이용학 아이더블유코리아 지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잇웍스는 역사와 규모, 뛰어난 제품력 등 기업의 성장을 위한 중요한 요소를 모두 갖추고 있는 기업”이라며 “이를 통해 아이더블유코리아는 지난 2월 영업을 시작한지 한 달 만에 프레지덴셜 다이아몬드를 탄생시키는 등 비약적인 성장을 이뤘다”고 말했다. 이어 “아무리 뛰어난 비전을 갖춘 기업이라고 하더라도 그를 발전시키고 성장시키는 것은 사람”이라며 “사람은 가장 중요한 성공의 원동력이며 우리의 성장 또한 사업자들을 위해 지속적인 비전을 만드는 사람들과 누구보다 열정적인 사업자들 덕분”이라고 말했다.

이어 마이크 포틸로 잇웍스 영업부사장은 “한국에 오기까지 무려 17년이란 오랜 시간이 걸렸다”며 “늦었다는 것은 그만큼 잇웍스의 신뢰가 두터워졌다는 의미며 이는 아이더블유코리아 사업자들에게는 한국에 국한된 비즈니스 기회가 아닌 전 세계를 무대로 비즈니스를 펼칠 수 있는 기회가 열려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단언했다. 이어 “하나의 가족으로, 하나의 팀으로 우리의 비전을 거침없이 뻗어 나가자”며 사업자들을 독려했다.

이어 아이더블유코리아의 성공을 염원하는 리본커팅식, 케이크커팅식과 함께 잇웍스 히스토리 강연이 이어졌다.
업체 측에 따르면 지난 2001년에 설립된 잇윅스는 17년 동안 캐나다·프랑스·뉴질랜드 등 전 세계 22여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네트워크마케팅 기업으로 고품격 뷰티 및 웰니스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수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기회와 더 나은 삶을 선사하고 있다. 이를 통해 지난 2013년에는 690%라는 폭발적인 성장률을 기록했으며 2014년에는 4억5000만 달러의 매출을 달성, 미국 내 네트워크마케팅 기업 중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500대 기업을 선정하는 Inc리스트에 이름 올렸다. 나아가 지난 2016년 6억8600만 달러의 매출을 달성해 세계직접판매 100대 기업 중 33위에 링크되며 막강한 영향력을 전 세계에 여지없이 들어냈다. 이러한 폭발적인 성장과 더불어 잇웍스는 지난 2014년 ‘기브즈 백(GIVES BACK)재단을 출범시키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까지 아우르는 기업의 성숙한 면모까지 갖추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아이더블유코리아의 첫 번째 직급 인증식도 거행됐다. 한 달 만에 이룬 아이더블유코리아 사업자들의 성장력은 어느 성공자보다 뛰어남을 입증했다. 실제 이날 직급 인증식에서는 프레지덴셜 다이아몬드 1명, 트리플다이아몬드 1명, 더블다이아몬드 4명, 다이아몬드 9명 등 출범 한 달 만에 두 가지 제품군으로 이룬 비약적인 성장의 주인공들은 많은 사람의 축하를 받으며 아이더블유코리아의 비즈니스 성장력과 제품력을 성공으로 증명해 냈다.

아이더블유코리아에서 출시된 제품은 ‘얼티메이트 바디 어플리케이터’와 ‘디파이닝 젤’ 두 가지다. 먼저 마스크 시트 타입으로 모든 피부에 적합해 매끄러운 피부결 케어를 돕는 얼티메이트 바디 어플리케이터는 시트에 포함돼 있는 배합된 식물성 추출 성분이 단 45분 만에 케어 하고자 하는 부위를 집중 관리해 피부를 더욱 탄력 있고 매끄러운 바디로 가꿔주는 제품으로 배, 등, 허벅지 팔뚝 등 탄력이 필요한 어느 부위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디파이닝 젤은 건조한 피부에 부드럽고 풍부한 보습효과와 함께 피부톤, 탄력을 향상시켜주는 제품으로 얼티메이트 바디 어플리케이터와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 된다.

이용학 아이더블유코리아 지사장은 “잇웍스의 아시아 첫 진출지로 선정된 만큼 우리의 책임이 무겁다”며 “하지만 아이더블유코리아에게는 네트워크마케팅 비즈니스에 있어 가장 중요한 긍정적이고 열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있는 사업자, 어디에 내놓아도 손색없는 혁신적인 제품력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뛰어난 기업에 걸맞은 뛰어난 목표, 한국시장이 아닌 아시아 전역을 목표로 하고 있는 우리의 성장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찾아볼 수 없다”며 “그러기 위해 우리는 먼저 국내 네트워크마케팅 안정적인 성장을 입증해내야 한다”고 피력했다.      
 

김보람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보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