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라이브뉴스
유니시티코리아, 원주 고객지원센터 리뉴얼 이전 오픈원주DSC, 성장 위해 새롭게 단장…강원지역 발전과 함께 더 큰 도약 기원
  • 김미림 기자
  • 승인 2018.03.20 14:30
  • 댓글 0

유니시티코리아가 지난 5일 원주에 고객지원센터를 리뉴얼 이전 오픈하고 당일 참석한 회원들과 오프닝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1995년 서울에 첫 DSC(Distribution Service Center)의 문을 연 이후 부산, 대전, 원주, 대구, 안산, 광주, 인천 등 8개의 고객지원센터를 국내에 확보하고 있는 유니시티코리아는 한국 시장의 요지 중 하나인 원주지역의 비즈니스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새롭게 리뉴얼 이전 오픈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원주 고객지원센터는 2011년부터 강원지역에서 회원가입, 상품구매 및 상담 등 다방면으로 회원들을 지원하며 유니시티코리아의 성장에 기여해오고 있다. 이번 이전 오픈으로 인근 지역 회원들에게 더욱 편리한 지리적 위치와 쾌적한 사업환경을 제공하게 됐다. 

기존에 있었던 비즈니스 미팅과 교육을 진행할 수 있었던 세미나룸 등도 대폭 개선됐고 VIP룸, 체성분 분석기, 회의실과 카페 형식의 비즈니스 미팅 공간 등이 새롭게 추가됐다. 

뿐만 아니라 유니시티의 대표적인 브랜드인 바이오스 라이프와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돼있는 제품존, 유니시티코리아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히스토리존 등과 같은 공간을 통해 회원들에게 유니시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새로운 소식을 소통하며 지원한다.

오프닝 행사에 참석한 바비 김 유니시티인터내셔널 아시아태평양 총괄 부사장은 “2011년 오픈 당시 녹록치 않은 환경 속에 문을 열었던 원주DSC가 성장해 리뉴얼 이전 오픈하게 돼 감회가 남다르다”며 “확장되고 있는 원주 및 강원 인근 지역의 인구, 인프라 등을 발판 삼아 더 큰 도약을 기원한다”고 밝혔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