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글로벌뉴스
티엔쓰 젊은 세대 겨냥한 상표화 전략 발표
  • 김미림 기자
  • 승인 2018.03.06 11:15
  • 댓글 0


티엔쓰 그룹이 최근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상표화 전략을 공개했다. 티엔쓰 그룹은 로고, 업그레이드된 제품 패키지와 공식 웹 사이트를 포함한 새로운 상표화 전략을 본사 기자회견을 통해 선보였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최근 중국에서 활동하는 온라인 미디어 회사 ‘시나’에서 출시한 티엔쓰 그룹의 새로운 ‘셀렐레스 티에네 M&Y 히드라시리즈’도 처음으로 공개했다.

리 진위엔(Li Jinyuan) 티엔쓰 회장은 “30대에 초점을 맞춘 회사의 새로운 상표화 전략이 새로운 시작, 새로운 방법, 새로운 사업 모델과 새로운 미래라는 주제를 통합할 것”이라고 말했다.

캐롤 후앙(Carol Huang) 티엔쓰 상표 및 국제 홍보 담당 수석 이사는 “다양한 시장 조사를 반영한 결과 최근 30대 젊은 여성이 상표화 전략의 핵심으로 꼽히고 있어 30대 여성이라는 타깃에 집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회사의 새로운 디지털 마케팅 전략이 모든 분야에 적용돼 명확한 실행 아이디어,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친숙한 커뮤니티와 마케팅 자료로써 티엔쓰 그룹의 개발과 공동 작업 기회에 관심 있는 세계 사용자에게 제공된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리 진위엔 회장은 티엔쓰 그룹의 미래와 관련해 “티엔쓰 그룹이 문화적으로 독특한 특징을 가진 국제 브랜드 이미지를 채택하고 유리한 정책을 활용해 네트워크 통합과 사업 시너지 개발 전략을 구현할 것”이라며 “교차 플랫폼 마케팅과 서비스 통합은 티엔쓰 그룹의 전 세계 가족을 위한 부의 창출 철학을 촉진하고 다각화된 세계 사업자들의 동맹을 이루고 나아가 세계적으로 유명한 중국 브랜드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