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라이브뉴스
애터미, 실로암안과 학술연구원 건립과 개안수술지원에 20억원 쾌척실로암안과병원 후원을 비롯해 지속적인 나눔 실천이어 나갈 것
  • 홍서정 기자
  • 승인 2018.02.12 15:14
  • 댓글 0

애터미는 지난 9일 속리산 유스타운에서 진행된 석세스아카데미에서 실로암안과병원과 결연협약식을 맺고 학술연구원 건립과 개안수술지원에 쓰이도록 20억원을 기부했다고 전했다.

애터미는 지난 2016년부터 실로암안과병원에 무료개안수술비를 기부해 왔다. 또 지난해 12월에는 애터미 회원 및 임직원들이 참여한 자선바자회을 통해 모은 수익금 가운데 1억원을 전달한 바 있다.

이번 결연협약식을 통해 애터미는 실로암안과학술연구원 건립에 10억원을 기부하는 것 외에도 올해부터 2027년까지 10년간 매년 개안수술 및 진료 지원을 위해 1억원씩 기부하기로 약속했다. 또한 업체 측은 300만원 회원들이 실로암안과병원의 우수한 진료장비와 정직한 진료를 소개, 많은 회원이 병원을 이용해 병원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한길 애터미 회장은 “애터미가 이렇게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더 많은 사람들에게 봉사하라는 하나님의 뜻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실로암안과병원이 앞을 보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광명을 찾아주듯 애터미도 더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사랑을 느낄 수 있도록 나눔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실로암안과병원은 국내의 경제적으로 어려운 사람들에게 무료 안과진료 및 수술을 지원하는 저소득층 개안수술지원 사업과 해외 의료 환경이 열악한 국가의 형제자매들에게 무료 이동진료 사업을 실시하는 기독교정신을 바탕으로 한 안과전문병원이다. 지난 1986년 개원한 이래 현재까지 국내외 사랑의 무료안과진료 및 개안수술 지원 사업을 통해 약 100만 여명에게 무료안과진료로 실명예방과 안질환을 치료했으며 약 3만5000여명에게 개안수술을 해왔다.

홍서정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서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