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라이브뉴스
한국허벌라이프, 한국당뇨협회 3년 연속 공식 후원한국당뇨협회 최초의 공식후원사로 3년 연속 후원 협약 맺어 당뇨 교육 활동에 앞장
  • 홍서정 기자
  • 승인 2018.02.08 14:27
  • 댓글 0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가 한국당뇨협회와 공식 후원 협약을 3년 연속 이어간다고 7일 밝혔다.

한국당뇨협회는 보건복지부 산하 비영리 법인으로 지난 1995년 설립된 후 3만5000여명의 회원 및 국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당뇨 관련 교육 및 홍보 관련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지난 6일 한국허벌라이프 본사에서 열린 한국당뇨협회 공식 후원사 협약 갱신식에서 당뇨 예방 및 홍보에 대한 기여를 인정받아 2년 연속 감사패를 수상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한국당뇨협회와 최초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한 기업으로써 지난 2016년부터 3년 째 대국민 당뇨강좌, 혈당측정 캠페인 및 당뇨교육캠프 등의 후원에 앞장서 왔다.

최근 대한당뇨병학회가 발표한 ‘2016 한국 당뇨병 연구(Diabetes Fact Sheet in Korea 2016)’ 자료에 따르면 한국인의 당뇨 유병률 수치는 역대 최고인 13.7%를 기록했다. 이는 30세 이상 국민 7명 중 1명이 당뇨병 환자인 수치로, 이처럼 한국인의 당뇨 유병률이 점점 증가하는 가운데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미션을 실천하는 한국허벌라이프는 뛰어난 품질의 제품과 프로그램으로 당뇨병 예방 및 개선에 기여하고 당뇨에 의한 삶의 질 저하를 개선하고자 한국당뇨협회를 후원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특히 한국허벌라이프는 당뇨병의 주요 원인이 될 수 있는 식습관의 개선과 함께 균형 잡힌 영양 섭취의 필요성을 전파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허벌라이프의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한 끼에 필요한 균형 잡힌 영양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식단 조절에 도움을 준다. 지난해 11월 세계 당뇨병의 날을 앞두고 진행된 제 22회 당뇨교육캠프에 균형 잡힌 식사대용식 Formula 1 건강한 식사를 지원하기도 했다.

한편 이번 협약으로 한국당뇨협회에서 위촉한 당뇨 전문의가 허벌라이프 멤버들을 대상으로 당뇨병 예방관리에 대해 교육하는 ‘스페셜 닥터 트레이닝’이 연중 지속 될 예정이다. 지난해 허벌라이프 본사에서 열린 후 뜨거운 호응으로 5개 도시로 확대 진행한 바 있는 스페셜 닥터 트레이닝은 올해 서울·부산·광주·대전·대구 등 허벌라이프 5개 지사에서 열린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는 “올해도 한국당뇨협회와 대국민 당뇨 예방 교육을 지속할 수 있어 뜻 깊다”며 “당뇨병 예방과 개선에는 꾸준한 운동과 건강한 식생활 등이 중요한 만큼 허벌라이프의 전문 분야인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통해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널리 전파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홍서정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서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