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라이브뉴스
한국허벌라이프,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 수상뉴트리션 클럽과 멤버의 1:1 맞춤 코칭으로 소비자의 건강하고 활기찬 삶 기여
  • 홍서정 기자
  • 승인 2018.01.12 19:00
  • 댓글 0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가 지난 11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한 ‘고객감동경영대상’은 한국경제신문사가 주최,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시상으로 고객만족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하고 고객감동을 제공해 소비자 권익보호와 함께 선진경제사회를 이끌어가는 기업을 선별해 시상한다.

이에 한국허벌라이프는 산학 전문가로 구성된 전문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우수한 품질의 건강기능식품과 1:1 고객 맞춤 코칭 프로그램으로 소비자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고객감동경영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올해로 창립 22주년을 맞는 한국허벌라이프는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이념 하에 과학에 기반한 균형 잡힌 영양의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허벌라이프의 대표 제품인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단백질을 비롯해 16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를 간편하게 제공해 바쁜 일상 속 건강한 한 끼 식사대용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면역력 증진 및 장 건강·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허벌 알로에 겔’, 발포정 비타민 ‘리프트오프’, 노벨 생리의학상 수상자인 루이스 이그나로 박사가 허벌라이프와 공동개발한 ‘루이스 이그나로 나이트웍스 비타민 C, E, 엽산’을 비롯해 ‘허벌라이프라인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 혼합유산균’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소비자 만족에 힘쓰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단순한 뉴트리션 제품 판매에 그치지 않고 오프라인 공간인 ‘뉴트리션 클럽(Nutrition Club)’을 통해 소비자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독려하고 있다. 이와 함께 제품 체험 기회는 물론 멤버들의 1:1 맞춤 코칭과 상담을 통해 효과적인 제품 활용법과 식이요법, 운동법 등을 제공해 건강관리에도 도움 주고 있다. 특히 도전자가 일정 기간 동안 미션을 수행하는 체중조절 프로그램 ‘도전! 다이어트’는 소비자가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동기부여를 제공해 고객감동을 이끌어내고 있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는 “한국허벌라이프의 과학적인 뉴트리션 제품과 1:1 맞춤형 관리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실천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건강관리 프로그램 제공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소비자의 유전자 분석을 통해 한 단계 진화한 개인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과 뉴트리션 제품 추천을 제공하는 유전자검사 서비스 젠스타트(Gene Start)를 오는 12일 열리는 ‘2018 스펙타큘라’에서 공식 출시한다.

홍서정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서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