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가 중국의 건강관리 회사 타슬리 홀딩 그룹(Tasly Holding Group)’과 기본 협정을 체결했다고 최근 발표했다.

기본 협정 서명식에는 리치 구디스(Rich Goudis) 허벌라이프 CEO와 존 데시몬(John DeSimone) CFO,  췬 이 정(Qun Yi Zheng) 허벌라이프 중국 사장, 타슬리 홀딩 그룹 시준 이엔(Xijun Yan) 회장, 카이징 이엔(Kaijing Yan) 집행 위원장, 푸차이 페이(Fucai Pei)  CFO, 국제 전략 투자 및 인수합병 총 책임자 레이 까오(Lei Gao) 박사 등이 함께한 가운데 이뤄졌다. 중국 규제 당국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이 협정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과 미국 타슬리의 합작 투자로 이어질 전망이다.

합작투자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과학적이고 규제력을 지닌 상업 개발 전문 기술을 활용하면서 타슬리의 공식 특허 및 임상 연구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소비자 건강 제품을 개발하고 상업화하기 위한 도관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허벌라이프의 전 세계 유통 업체 네트워크를 통해 합작투자의 제품을 세계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리치 구디스 허벌라이프 CEO는 “우리는 중국의 건강 제품과 서비스의 선도적 개발 업체인 타슬리와 합작 투자를 설립하게 돼 영광”이라며 “웰빙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우리의 철학과 완전히 일치하며 이 새로운 합작 투자로 인해 전 세계 주요 영양 제품의 유통이 크게 확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1994년 설립된 타슬리 홀딩 그룹은 ‘인간과 자연의 조화 추구, 인류의 삶의 질 개선’이라는 회사 철학과 ‘다 함께 나누는 건강의 기쁨’이라는 기업 사명을 가진 중국 천진에 본사를 둔 건강관리 기업이다.
제약·약국·보건 서비스·건강관리 등 여러 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제품 혁신과 디지털화된 지능형 제조를 위한 산업화의 토대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