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나테크코리아, ‘제5회 아시아 매나페스트’ 성황리 개최

매나테크코리아(대표 박용재)가 지난 2일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제5회 아시아 매나페스트’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알프레도 발라 최고경영자, 조엘 빅맨 글로벌 영업마케팅 수석 부사장, 스티브 뉴전트 글로벌 과학자문위원회 회장, 랜든 프레드릭 글로벌 운영 수석 부사장, 박용재 매나테크코리아 대표 겸 아시아 총괄 대표 등 매나테크 임원진과 한국·대만·일본 등 매나테크 아시아 사업자 5000여명이 참석하며 입추의 여지없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

매나테크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과학적으로 입증된 안티 에이징 성분을 함유한 신제품 ‘루미노베이션 프리미엄’라인을 출시하고 사회적 기업을 비전으로 삼는 성숙한 기업의 정신을 선보이며 새로운 도약과 성장을 위한 더 큰 세계로의 대항해를 시작했다.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출시

▲박용재 아시아 총괄 대표

행사는 매나테크 아시아 지역을 이끌고 있는 박용재 아시아 총괄 대표의 퍼포먼스로 시작됐다. 박용재 대표는 대형 크루즈의 선장을 의미하는 제복과 거수경례를 통해 이날 행사가 매나테크의 더 큰 성장을 시작하는 굳건한 의지를 다짐하는 자리임을 다시 한 번 상기시켰다.

박용재 대표는 “이번 매나페스트는 비전을 향한 열정과 신뢰를 다지며 더 큰 세상을 향한 출발지”라며 “매나테크 사업자들의 신뢰와 믿음이 모든 성장의 원동력”이라고 말했다.

이어 알프레도 발라 최고경영자는 4차산업의 도래에 따른 네트워크마케팅 산업의 비전을 제시했다. 알프레도 발라 최고경영자는 “급변하고 있는 산업 환경이 4차산업을 이끌고 있다”며 “그중에서도 네트워크마케팅 산업은 그동안 일궈 놓은 100년의 역사보다 최근 10년의 변화가 주도하고 있는 시장”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미래의 산업을 선도할 주자가 될 것인지 변화하는 산업에 안주하고 있을 것인지는 선택할 수 있는 오늘은 역사적인 날의 시작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뒤이어 조엘 빅맨 글로벌 영업마케팅 수석 부사장은 무대에 올라 안티에이징 시장의 영향력을 시사하며 출시될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조엘 빅맨 글로벌 영업마케팅 수석 부사장은 “스킨케어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안티에이징 시장은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시장 중에 하나”라며 “젊음을 위한 전 인류의 염원은 담은 이번 신제품은 안티에이징에 특화돼 다른 제품과는 비교 할 수 없는 경쟁력을 지녔다”고 설명했다.

실제 이날 행사에서는 매나테크 성장에 모터를 달아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신제품이 공개됐다. 신제품 발표는 유명 쇼호스트 권미란, 유형석이 참여한 홈쇼핑 형식의 이색적인 뷰티쇼로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래디언트 스킨 트리트먼트 에센스’, ‘컨투어링 아이크림’, ‘컴플릿 케어 인텐시브 크림’ 등 총 3종으로 구성된 ‘루미노베이션 프리미엄’라인은 전 제품 피부노화 완화 인체시험 및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안티에이징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피부 컨디션을 위해 새롭게 개발한 매나테크만의 독자적인 식물유래 다당체 복합물 ‘파이토글리코’가 함유됐다.

▲루미노베이션 프리미엄 라인

업체 측에 따르면 진피 깊숙이 전달되는 고농축 영양공급을 통해 리페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래디언트 스킨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고농축 영양을 함유한 밀크타입의 촉촉한 에센스로 빠른 흡수력을 자랑한다. 피부에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스며드는 동시에 탱탱하게 눈가를 당겨주는 ‘컨투어링 아이크림’은 눈가의 탄력과 생기를 부여하는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컴플릿 케어 인텐시브 크림은 색소침착, 주름, 피부탄력 저하 등 다양한 피부고민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멀티 기능성크림으로 탄탄한 페이스라인, 윤기 있는 안색과 미백 효과를 기대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매나테크의 또 하나의 경쟁력, 성숙한 기업의 이념을 엿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됐다. 매나테크는 제품 구입만으로도 기부가 가능한 ‘M5M’ 재단을 통해 전 세계 어린이들의 영양부족과 싸우고 있다. 소비가 수익이 되는 네트워크마케팅의 이점에 ‘나눔’이라는 경쟁력을 하나 더 장착한 것이다. 이를 통해 매나테크는 매일 10만명의 아이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있다.

랜든 프레드릭 글로벌 운영 수석 부사장은 “전 세계에서 활동하고 있는 매나테크 사업자들의 열정은 전 인류의 건강은 물론 영양결핍이라는 어려운 환경에 노인 아이들의 꿈도 함께 키우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의 하이라이트 직급인증식도 함께 거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수많은 직급 인증자가 탄생하며 매나테크의 놀랄만한 성장력을 증명했다. 이밖에도 이날 행사에서는 매나테크의 체성분 관리 전문 브랜드 ‘트루헬스’를 통해 균형 잡힌 건강한 체형으로 만들어주는 메이크 오버 프로그램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TruHealth™ Master Challenge)’ 시즌 3 우승자를 가리는 시간도 마련됐다.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참가자들은 각자의 노력의 변화를 눈으로 직접 확인시켜주며 매나테크의 제품력을 여지없이 확인시켜줬다.

마지막으로 박용재 대표는 “8년 전 600여명과 함께 했던 매나테크코리아는 현재 5000여명의 사람들과 함께 아시아 매나페스트를 개최하고 있다”며 “이는 모든 사업자들에게 매나테크의 비전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말했다. 이어 “매나테크는 앞으로도 획기적인 비전과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 등 급변하는 변화를 주도하는 기업으로 만명의 매나페스트를 진행하게 될 것이며, 네트워크마케팅 10위권 진입이라는 현실적인 목표를 이뤄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