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신상품
뉴스킨코리아, 집중 탄력을 위한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신제품 2종 출시건조하고 메마른 겨울 피부에 촉촉한 탄력 부여하는 제품
  • 홍서정 기자
  • 승인 2017.12.04 17:57
  • 댓글 0

뉴스킨코리아(대표 마이크 켈러)는 부드럽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한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의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출시된 제품은 뉴스킨의 베스트셀러 품목인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 이후 3년 만에 선보이는 트루 페이스 라인의 신제품으로 얼굴은 물론 목과 데콜테까지 빈틈없이 쫀쫀한 탄력 케어를 완성해준다. 기존의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에 신제품 2종 ‘업리프팅 크림’과 듀엣을 포함한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3종은 피부 탄력 개선에 관여하는 핵심 성분과 보습 성분, 항산화 성분이 함유돼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결로 만들어주는 스킨케어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 업리프팅 크림’은 탄력은 채우고 수분은 지켜주는 수분크림으로 타라 열매 추출물과 코토니 추출물로 구성된 스킨 컴포트 레이어가 수분 증발을 막고 피부를 건조하게 만드는 외부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수분 보호막을 형성한다. 피부 탄력 개선 성분인 에토신(Ethocyn)과 식물성 스쿠알란, 이브닝 프림로즈 오일, 베지터블 오일 등 피부 수분을 지켜주는 식물성 보습 성분이 함유돼 있다. 또한 피부 산화를 방지해 맑고 생기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식물성 항산화 성분도 포함됐다.

제형은 크림과 밤의 중간인 멜팅 밤 텍스처를 적용해 부드럽고 피부 온도에 반응해 쫀쫀하게 밀착돼 무너짐 없는 보습막을 형성한다. 또한 편리하고 위생적인 사용을 위한 전용 스패츌러가 함께 구성돼 있다.

이와 함께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듀엣’은 목과 데콜테(어깨·쇄골·가슴) 피부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로션과 젤 포뮬러가 동시에 작용해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이중 제형으로 개발됐다. 로션은 피부 탄력에 관여하는 성분과 소듐 하이알루로네이트, 알로베 베라 잎 즙이 들어 있어 보습 효과를 전달한다. 젤은 피부 탄력 개선 성분 에토신과 코엔자임Q10, 비타민C, 비타민E, 무색 카로티노이드, 녹차 추출물 등 5가지 항산화 성분으로 구성된 항산화 네트워크와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활력을 더하는 스킨 에너자이징 플랜트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 탄력을 한층 끌어올려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사용방법은 아침과 저녁 하루 2번, 적당량을 목과 데콜테 피부에 마사지하듯 아래에서 위로 발라주면 된다. 이때 로션과 젤 양쪽을 동시에 같은 압력을 가해 눌러서 사용해야 한다.

지현주 뉴스킨코리아 마케팅팀 팀장은 “쫀쫀한 탄력을 채워주는 수분 탄력 크림과 목과 데콜테를 집중 케어 할 수 있는 로션&젤 듀얼 포뮬러 신제품 출시를 통해 빈틈없는 피부 탄력을 완성해준다”며 “이상적인 유수분 밸런스 케어로 피부 보습과 탄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인 만큼 건조한 겨울철에 사용하기 알맞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뉴스킨코리아는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 업리프팅 크림과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듀엣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5일부터 신제품 2종 가운데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해당 프로모션은 뉴스킨코리아 온라인 쇼핑몰 ‘뉴스킨몰’, 뉴스킨 매장, 카카오톡으로 주문이 가능한 ‘뉴 톡 쇼핑’ 그리고 전화 주문을 통해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홍서정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서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