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라이브뉴스
주네스글로벌, 제 14회 스티비 어워드 8개 부문 수상올해의 여성 사업가로 우뚝 선 주네스 글로벌 창업자 겸 최고운영책임자 웬디 루이스
  • 홍서정 기자
  • 승인 2017.12.04 17:56
  • 댓글 0

주네스글로벌은 최근 열린 제 14회 스티비 어워드 시상식에서 창업자이자 최고운영책임자인 웬디 루이스 회장이 수상했다고 4일 소식을 전했다.

스티비 어워드(Stevie Awards)는 국제적인 비즈니스 시상식으로 전 세계 기업, 단체 등의 비즈니스 업무 현장에서의 성과를 인정해 시상하는 유일한 비즈니스 어워드로 올해 제 14회를 맞이했다.

이와 같은 국제 비즈니스 시상에서 주네스글로벌은 수상자 톱3 안에 들어 그랜드 스티비를 비롯한 골드 스티비(올해의 공로상, 지역사회 공헌상)와 실버 스티비(올해의 기업상, 올해의 임원상, 올해의 여성 사업가상, 여성 후원 우수상, 올해의 여성상)를 수상해 총 8관왕을 기록했다.

웬디 루이스 주네스글로벌 창업자 겸 최고운영책임자인 회장은 “스티비 어워드의 기업 여성 부문에서 수상한 우수 기업들과 여성 사업가들 사이에서 이렇듯 어깨를 나란히 하게 돼 매우 영광”이라며 “큰 상을 수여해준 스티비 어워드 심사 위원단과 더불어 주네스가 오늘날의 성공을 이룰 수 있게 해준 주네스글로벌 회원들과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홍서정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서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